[연예수첩] 서경석, 13살 연하와 결혼

입력 2010.09.01 (09:05) 수정 2010.09.01 (09:2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연예수첩 박태원입니다.

오늘 만나볼 스타는 아킬레스건, 척추, 겨드랑이를 보는 분들입니다.

의사냐고요? 아닙니다~

단지 독특한 이상형을 가진 스타들인데요.

잠시 후에 만나보시고요, 그 전에 지난 5월 방송에서 열애사실을 공개한 서경석 씨가 드디어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그 소식 지금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리포트>

그동안 동료 연예인들의 결혼식 전문 MC로 소문난 개그맨 서경석 씨가 드디어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예비신부는 서경석 씨보다 13살 연하의 패션디자이너로 알려져 있는데요.

보다 정확한 상황을 알아보기 위해 소속사 관계자와 전화통화를 시도해봤는데요.

<녹취> 소속사 관계자 : “그 부분에 대해서는 아직 이야기할 상황이 아니고. 기자회견 때 (내일) 다 말씀드릴 테니까 그때 하시는 게 낫지 않을까 싶은데요.”

서경석 씨는 어제 결혼소식이 보도된 후, 각 언론사에 이메일을 보내 일일이 찾아가 소식을 전하지 못해서 죄송하다는 내용과 함께, 내일 있을 기자회견 소식을 전했습니다.

서경석 씨는 지난 5월 자신이 진행하는 한 연예정보프로그램에서 열애사실을 공개했는데요.

<녹취> " 서경석 씨 축하드려요. 자세하게 이야기 좀 해주세요."

<녹취> 서경석(코미디언) : "지금 서로를 알아가기 위해서 조심스럽게 한 발짝 씩 가까워지는 상황이거든요. 나중에 두 발짝 내딛을 때 그때 다시 한 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여자친구와 교제하는 기간에 방송에 출연해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서경석 씨의 예비신부 혹시 이런 분은 아닐까요?

예비신랑 서경석 씨, 결혼 축하드리고요, 내일 기자회견장에서 뵙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수첩] 서경석, 13살 연하와 결혼
    • 입력 2010-09-01 09:05:59
    • 수정2010-09-01 09:25:36
    아침뉴스타임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연예수첩 박태원입니다. 오늘 만나볼 스타는 아킬레스건, 척추, 겨드랑이를 보는 분들입니다. 의사냐고요? 아닙니다~ 단지 독특한 이상형을 가진 스타들인데요. 잠시 후에 만나보시고요, 그 전에 지난 5월 방송에서 열애사실을 공개한 서경석 씨가 드디어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그 소식 지금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리포트> 그동안 동료 연예인들의 결혼식 전문 MC로 소문난 개그맨 서경석 씨가 드디어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예비신부는 서경석 씨보다 13살 연하의 패션디자이너로 알려져 있는데요. 보다 정확한 상황을 알아보기 위해 소속사 관계자와 전화통화를 시도해봤는데요. <녹취> 소속사 관계자 : “그 부분에 대해서는 아직 이야기할 상황이 아니고. 기자회견 때 (내일) 다 말씀드릴 테니까 그때 하시는 게 낫지 않을까 싶은데요.” 서경석 씨는 어제 결혼소식이 보도된 후, 각 언론사에 이메일을 보내 일일이 찾아가 소식을 전하지 못해서 죄송하다는 내용과 함께, 내일 있을 기자회견 소식을 전했습니다. 서경석 씨는 지난 5월 자신이 진행하는 한 연예정보프로그램에서 열애사실을 공개했는데요. <녹취> " 서경석 씨 축하드려요. 자세하게 이야기 좀 해주세요." <녹취> 서경석(코미디언) : "지금 서로를 알아가기 위해서 조심스럽게 한 발짝 씩 가까워지는 상황이거든요. 나중에 두 발짝 내딛을 때 그때 다시 한 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여자친구와 교제하는 기간에 방송에 출연해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서경석 씨의 예비신부 혹시 이런 분은 아닐까요? 예비신랑 서경석 씨, 결혼 축하드리고요, 내일 기자회견장에서 뵙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