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故 박용하 부친 별세

입력 2010.10.25 (08:58) 수정 2010.10.25 (09:2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올해로 22회째를 맞은 2010 추계 서울패션위크!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들의 신상은 물론 모델로 화려하게 변신한 스타들을 만날 수 있는 현장에 저희 연예수첩이 다녀왔습니다. 잠시 뒤 보시구요.

지난 6월 자살로 생을 마감한 한류스타 故 박용하 씨의 아버지이자 원로 음반 제작자인 박승인 씨가 향년 62세의 나이로 생을 마감했습니다. 자세한 소식 바로 만나보시죠.

<리포트>

갑작스런 사망소식으로 많은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던 故 박용하 씨.

故 박용하 씨의 아버지, 박승인 씨가 지난 22일 지병인 위암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지난해 가을 위암 말기 판정을 받고 투병생활을 이어오던 박승인 씨. 아들 박용하 씨 사망당시 휠체어에 몸을 의지한 체 장례식에 참석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는데요.

고인은 갑작스럽게 아들 박용하 씨를 떠나보낸 뒤 병세가 급격히 악화되었다고 합니다.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故 박용하 씨의 동료연예인들이 빈소를 찾았는데요. 굳은 얼굴의 심지호 씨~ 박하선 씨.
故 박용하 씨의 절친했던 친구 배우 소지섭 씨.

말없이 빈소로 향하는 지진희 씨 어두운 표정의 류진 씨와 박희순 씨의 모습도 보이네요 김동현 씨와 이성미 씨가 빈소를 찾아 고인의 마지막 길을 함께 했습니다.

아들을 떠나보낸 지 4개월 만에 그리운 아들의 곁으로 떠난 박승인 씨 다시 한 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수첩] 故 박용하 부친 별세
    • 입력 2010-10-25 08:58:49
    • 수정2010-10-25 09:21:28
    아침뉴스타임
<앵커 멘트> 올해로 22회째를 맞은 2010 추계 서울패션위크!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들의 신상은 물론 모델로 화려하게 변신한 스타들을 만날 수 있는 현장에 저희 연예수첩이 다녀왔습니다. 잠시 뒤 보시구요. 지난 6월 자살로 생을 마감한 한류스타 故 박용하 씨의 아버지이자 원로 음반 제작자인 박승인 씨가 향년 62세의 나이로 생을 마감했습니다. 자세한 소식 바로 만나보시죠. <리포트> 갑작스런 사망소식으로 많은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던 故 박용하 씨. 故 박용하 씨의 아버지, 박승인 씨가 지난 22일 지병인 위암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지난해 가을 위암 말기 판정을 받고 투병생활을 이어오던 박승인 씨. 아들 박용하 씨 사망당시 휠체어에 몸을 의지한 체 장례식에 참석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는데요. 고인은 갑작스럽게 아들 박용하 씨를 떠나보낸 뒤 병세가 급격히 악화되었다고 합니다.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故 박용하 씨의 동료연예인들이 빈소를 찾았는데요. 굳은 얼굴의 심지호 씨~ 박하선 씨. 故 박용하 씨의 절친했던 친구 배우 소지섭 씨. 말없이 빈소로 향하는 지진희 씨 어두운 표정의 류진 씨와 박희순 씨의 모습도 보이네요 김동현 씨와 이성미 씨가 빈소를 찾아 고인의 마지막 길을 함께 했습니다. 아들을 떠나보낸 지 4개월 만에 그리운 아들의 곁으로 떠난 박승인 씨 다시 한 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