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앞으로 사태 예측 못해” 또 위협

입력 2010.12.05 (11:25) 수정 2010.12.05 (11:4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북한이 우리 군의 해상사격 훈련 재개와 한미 연합 훈련 추가 실시 계획을 겨냥해, "앞으로 사태가 어떻게 전개될지는, 누구도 예측할 수 없다"고 위협했습니다.

조선중앙통신은 오늘, "위임에 따라 보도한다"고 밝히고, "괴뢰들의 도발적 광란으로 조선반도 정세가 통제 불능의 극한상황으로 치달아 오르고 있으며, 북남 사이에 전면전쟁이 터지면 조선반도뿐 아니라 지역의 평화와 안전에도 엄중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라고 위협했습니다.

조선중앙통신은 그러나, 누구의 위임을 받은 보도인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중앙통신은 이어, "연평도 주변 우리 측 해역에 무모한 불질을 했다가 응당한 징벌을 받은 남조선 괴뢰패당이 군사적 도발과 전쟁책동에 미쳐 날뛰고 있다"며 "미국과 괴뢰들은 군사적 도발책동이 어떤 파국적 결과를 빚어낼지에 대해 심사숙고하고 함부로 날뛰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北, “앞으로 사태 예측 못해” 또 위협
    • 입력 2010-12-05 11:25:12
    • 수정2010-12-05 11:48:07
    정치
북한이 우리 군의 해상사격 훈련 재개와 한미 연합 훈련 추가 실시 계획을 겨냥해, "앞으로 사태가 어떻게 전개될지는, 누구도 예측할 수 없다"고 위협했습니다. 조선중앙통신은 오늘, "위임에 따라 보도한다"고 밝히고, "괴뢰들의 도발적 광란으로 조선반도 정세가 통제 불능의 극한상황으로 치달아 오르고 있으며, 북남 사이에 전면전쟁이 터지면 조선반도뿐 아니라 지역의 평화와 안전에도 엄중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라고 위협했습니다. 조선중앙통신은 그러나, 누구의 위임을 받은 보도인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중앙통신은 이어, "연평도 주변 우리 측 해역에 무모한 불질을 했다가 응당한 징벌을 받은 남조선 괴뢰패당이 군사적 도발과 전쟁책동에 미쳐 날뛰고 있다"며 "미국과 괴뢰들은 군사적 도발책동이 어떤 파국적 결과를 빚어낼지에 대해 심사숙고하고 함부로 날뛰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