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언론, 한국군 지상 훈련 주목

입력 2010.12.23 (23:3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러시아 언론은 오늘 우리 군이 실시한 대규모 합동 훈련을 주요 뉴스로 다뤘습니다.

인테르팍스 통신은 한국군이 북한과의 분계선에서 불과 20km 떨어진 곳에서 역사상 최대 규모의 훈련을 벌였다면서, 훈련에는 병력 800여 명이 참여하고, F-15 전투기와 대포 등이 동원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러시아군도 한반도 사태의 전개를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군 참모부가 이번 한국군 훈련과 관련해 극동 군관구 부대의 전투태세를 강화하지는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리아노보스티 통신도 한국군이 40분 동안 군사 훈련을 벌이면서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통신은 훈련에 동원된 무기와 화력을 상세히 소개하면서 한국은 올해 들어서만 47차례에 걸쳐 군사훈련을 실시했다고 전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러시아 언론, 한국군 지상 훈련 주목
    • 입력 2010-12-23 23:35:16
    국제
러시아 언론은 오늘 우리 군이 실시한 대규모 합동 훈련을 주요 뉴스로 다뤘습니다. 인테르팍스 통신은 한국군이 북한과의 분계선에서 불과 20km 떨어진 곳에서 역사상 최대 규모의 훈련을 벌였다면서, 훈련에는 병력 800여 명이 참여하고, F-15 전투기와 대포 등이 동원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러시아군도 한반도 사태의 전개를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군 참모부가 이번 한국군 훈련과 관련해 극동 군관구 부대의 전투태세를 강화하지는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리아노보스티 통신도 한국군이 40분 동안 군사 훈련을 벌이면서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통신은 훈련에 동원된 무기와 화력을 상세히 소개하면서 한국은 올해 들어서만 47차례에 걸쳐 군사훈련을 실시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