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31도’ 한강 줄기 타고 오는 여름

입력 2011.05.29 (21:4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이미 여름인가 착각이 들 정도였는데요.

오늘 서울 낮 기온이 올 들어 최고인 31.2도까지 오르면서 한강에는 더위를 식히려는 인파들로 북적였습니다.

박지은 기자가 헬기를 타고 둘러봤습니다.

<리포트>

바나나 보트가 하얀 물보라를 일으키며 북한강을 가로지릅니다.

아슬아슬 보트에 매달려 시원스레 강물 위를 질주하며 때이른 초여름 더위를 떨쳐냅니다.

강가에는 화창한 햇살과 강바람을 즐기려는 가족단위 나들이객들이 몰렸습니다.

식사도 잊은 채 낚시 삼매경에 빠진 꼬마 강태공.

행여, 아빠가 잡은 고기를 놓칠새라 두 손에 쥔 물고기를 조심조심 어망에 넣습니다.

도심 속 한강에도 물놀이를 즐기는 인파가 북적였습니다.

모터보트를 타고 회오리 물살을 일으키는 묘기는 기본.

용기를 내 점프 묘기를 선보인 수상스키어는 이내 물속으로 풍덩 빠져버립니다.

분수대는 어느새 아이들 차지가 됐습니다.

이리저리 뛰고 뒹굴며 물줄기와 한바탕 씨름을 벌이는 아이들의 얼굴엔 천진난만한 웃음이 가득합니다.

오늘 서울이 31.2도, 동두천은 32.9도까지 올라가는 등 중부와 호남지방의 낮기온이 30도 안팎을 기록하면서 때이른 여름 더위가 시작됐습니다.

KBS 뉴스 박지은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 31도’ 한강 줄기 타고 오는 여름
    • 입력 2011-05-29 21:45:36
    뉴스 9
<앵커 멘트> 이미 여름인가 착각이 들 정도였는데요. 오늘 서울 낮 기온이 올 들어 최고인 31.2도까지 오르면서 한강에는 더위를 식히려는 인파들로 북적였습니다. 박지은 기자가 헬기를 타고 둘러봤습니다. <리포트> 바나나 보트가 하얀 물보라를 일으키며 북한강을 가로지릅니다. 아슬아슬 보트에 매달려 시원스레 강물 위를 질주하며 때이른 초여름 더위를 떨쳐냅니다. 강가에는 화창한 햇살과 강바람을 즐기려는 가족단위 나들이객들이 몰렸습니다. 식사도 잊은 채 낚시 삼매경에 빠진 꼬마 강태공. 행여, 아빠가 잡은 고기를 놓칠새라 두 손에 쥔 물고기를 조심조심 어망에 넣습니다. 도심 속 한강에도 물놀이를 즐기는 인파가 북적였습니다. 모터보트를 타고 회오리 물살을 일으키는 묘기는 기본. 용기를 내 점프 묘기를 선보인 수상스키어는 이내 물속으로 풍덩 빠져버립니다. 분수대는 어느새 아이들 차지가 됐습니다. 이리저리 뛰고 뒹굴며 물줄기와 한바탕 씨름을 벌이는 아이들의 얼굴엔 천진난만한 웃음이 가득합니다. 오늘 서울이 31.2도, 동두천은 32.9도까지 올라가는 등 중부와 호남지방의 낮기온이 30도 안팎을 기록하면서 때이른 여름 더위가 시작됐습니다. KBS 뉴스 박지은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