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스타 최나연 ‘첫 해군 홍보대사’

입력 2012.04.10 (22: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LPGA 한국 선수 100승의 주인공인 골프 스타 최나연이 오늘은 해군으로 깜짝 변신했습니다.

정충희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흰색 제복을 입고 충무공 이순신함에 오르는 최나연의 새로운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최나연은 해군 역사상 처음으로 홍보 대사로 위촉됐습니다.

위촉식과 사인회에 이어 비가 오는 가운데서도 갑판에 올라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인터뷰> 최나연 : "어릴 적 텔레비전을 보면서 흰색 제복 동경했는데 그 기억이 인상적"

<인터뷰> 취현우(병장) : "직접 보니 정말 예뻐요. 저에게도 해군 모두에게도 큰 힘이 될겁니다"

최나연은 다음 주 롯데 챔피언십에서 시즌 첫 우승을 노립니다.

지난해 LPGA 한국 선수 통산 100승의 주인공이 된 이후 올해는 준우승만 두번한 최나연은 이번 대회에서 세계 1위 청야니를 꺾겠다는 각오가 대단합니다.

<인터뷰> 최나연 : "청야니 꺾고 우승하라는 말씀들을 많이 하는데 곧 우승 소식 있을 것"

최나연은 잠시 휴식을 취한 뒤 이번 주말 롯데 챔피언십이 열릴 하와이로 떠납니다.

KBS 뉴스 정충희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골프 스타 최나연 ‘첫 해군 홍보대사’
    • 입력 2012-04-10 22:02:59
    뉴스 9
<앵커 멘트> LPGA 한국 선수 100승의 주인공인 골프 스타 최나연이 오늘은 해군으로 깜짝 변신했습니다. 정충희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흰색 제복을 입고 충무공 이순신함에 오르는 최나연의 새로운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최나연은 해군 역사상 처음으로 홍보 대사로 위촉됐습니다. 위촉식과 사인회에 이어 비가 오는 가운데서도 갑판에 올라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인터뷰> 최나연 : "어릴 적 텔레비전을 보면서 흰색 제복 동경했는데 그 기억이 인상적" <인터뷰> 취현우(병장) : "직접 보니 정말 예뻐요. 저에게도 해군 모두에게도 큰 힘이 될겁니다" 최나연은 다음 주 롯데 챔피언십에서 시즌 첫 우승을 노립니다. 지난해 LPGA 한국 선수 통산 100승의 주인공이 된 이후 올해는 준우승만 두번한 최나연은 이번 대회에서 세계 1위 청야니를 꺾겠다는 각오가 대단합니다. <인터뷰> 최나연 : "청야니 꺾고 우승하라는 말씀들을 많이 하는데 곧 우승 소식 있을 것" 최나연은 잠시 휴식을 취한 뒤 이번 주말 롯데 챔피언십이 열릴 하와이로 떠납니다. KBS 뉴스 정충희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