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해상서 40톤급 어선 침몰…1명 사망

입력 2012.11.18 (21:5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어젯밤 독도 근처 바다에 침몰한 어선에서 선원 9명이 구조됐지만 안타깝게도 치료를 받던 선원 한 명이 숨졌습니다.

서울 강남의 한 특급호텔은 손님들에게 성매매를 알선하다 적발됐습니다.

사건사고, 정다원 기자입니다.

<리포트>

거친 파도가 몰아치는 독도 인근 바다.

어젯밤 11시쯤, 이곳에서 홍게를 잡던 40톤급 어선 쌍용호가 침몰하면서 선원 9명이 물에 빠졌습니다.

<인터뷰> 이재용(침몰어선 선장) : "엔진이 정지되니까 선원들 생명조끼 입고 부의 들고 좌초되기 전에 뛰어내렸습니다."

해경이 2시간 만에 선원들을 모두 구조했지만, 47살 김모 씨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다 오늘 오전 끝내 숨졌습니다.

객실 한 층을 통째로 성매매에 알선한 특급호텔 사장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서울시 역삼동 모 호텔 사장 56살 고 모 씨 등 19명을 입건했습니다.

고 씨 등은 지난 2010년 7월부터 최근까지 호텔 내 유흥주점 고객들을 상대로 한 명당 34만 원을 받고 호텔 10층 객실 19개에서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대형 기중기가 당장 끊어질 듯 위태롭게 부러졌습니다.

오늘 오후 2시쯤, 서울 삼성동의 한 중학교 체육관 신축 공사장에서 기중기가 꺾이면서 실려 있던 건축자재가 추락했습니다.

이 사고로 작업자 50살 조모 씨가 떨어진 자재에 깔려 숨졌습니다.

KBS 뉴스 정다원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독도 해상서 40톤급 어선 침몰…1명 사망
    • 입력 2012-11-18 21:51:24
    뉴스 9
<앵커 멘트> 어젯밤 독도 근처 바다에 침몰한 어선에서 선원 9명이 구조됐지만 안타깝게도 치료를 받던 선원 한 명이 숨졌습니다. 서울 강남의 한 특급호텔은 손님들에게 성매매를 알선하다 적발됐습니다. 사건사고, 정다원 기자입니다. <리포트> 거친 파도가 몰아치는 독도 인근 바다. 어젯밤 11시쯤, 이곳에서 홍게를 잡던 40톤급 어선 쌍용호가 침몰하면서 선원 9명이 물에 빠졌습니다. <인터뷰> 이재용(침몰어선 선장) : "엔진이 정지되니까 선원들 생명조끼 입고 부의 들고 좌초되기 전에 뛰어내렸습니다." 해경이 2시간 만에 선원들을 모두 구조했지만, 47살 김모 씨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다 오늘 오전 끝내 숨졌습니다. 객실 한 층을 통째로 성매매에 알선한 특급호텔 사장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서울시 역삼동 모 호텔 사장 56살 고 모 씨 등 19명을 입건했습니다. 고 씨 등은 지난 2010년 7월부터 최근까지 호텔 내 유흥주점 고객들을 상대로 한 명당 34만 원을 받고 호텔 10층 객실 19개에서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대형 기중기가 당장 끊어질 듯 위태롭게 부러졌습니다. 오늘 오후 2시쯤, 서울 삼성동의 한 중학교 체육관 신축 공사장에서 기중기가 꺾이면서 실려 있던 건축자재가 추락했습니다. 이 사고로 작업자 50살 조모 씨가 떨어진 자재에 깔려 숨졌습니다. KBS 뉴스 정다원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