朴, 충청·경기 순회 유세…문재인 공세 계속

입력 2012.11.28 (13:06) 수정 2012.11.28 (17:4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 후보는 오늘 충청지역에서 이틀째 유세를 시작했습니다.

경기지역까지 하루에 10곳을 도는 강행군을 이어갑니다.

새누리당은 민주통합당 문재인 후보에 대한 공세를 계속했습니다.

김상협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어제 세종시에서 하룻밤을 묵은 박근혜 후보는 오늘 충남과 경기지역 유세에 나섭니다.

박근혜 후보는 먼저 충남 홍성을 찾아 자신의 정치 생명을 걸고 세종시를 지켰던 것처럼 충청지역의 발전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이번 대선을 앞두고 충청을 대표하던 선진통일당과 힘을 합쳤다며 수도권 전철 연결 등 지역 현안을 책임지고 완수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특히 문재인 후보가 정권을 잡으면 또다시 민생과 상관없는 이념에 빠져 나라를 두 쪽으로 가르고 갈등과 분열을 증폭시킬 것이라며 문 후보를 겨냥한 공세도 이어갔습니다.

박 후보는 오후엔 서산과 태안, 당진 등 충남 일대의 전통시장을 돌며 지지를 호소한 뒤 평택과 오산, 수원 등 경기 남부 지역을 잇따라 방문하는 릴레이 유세를 벌일 계획입니다.

새누리당은 박근혜 후보가 선거유세에서 문재인 후보를 겨냥해 한 발언들이 네거티브라는 주장에 대해서는 사실을 적시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새누리당은 문재인 후보가 유일하게 국정경험으로 내세우는 청와대 비서실장 시절에 했던 일들이 정말 잘한 것인가에 대한 문제들을 제기한 것뿐이라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김상협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朴, 충청·경기 순회 유세…문재인 공세 계속
    • 입력 2012-11-28 13:06:45
    • 수정2012-11-28 17:49:42
    뉴스 12
<앵커 멘트>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 후보는 오늘 충청지역에서 이틀째 유세를 시작했습니다. 경기지역까지 하루에 10곳을 도는 강행군을 이어갑니다. 새누리당은 민주통합당 문재인 후보에 대한 공세를 계속했습니다. 김상협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어제 세종시에서 하룻밤을 묵은 박근혜 후보는 오늘 충남과 경기지역 유세에 나섭니다. 박근혜 후보는 먼저 충남 홍성을 찾아 자신의 정치 생명을 걸고 세종시를 지켰던 것처럼 충청지역의 발전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이번 대선을 앞두고 충청을 대표하던 선진통일당과 힘을 합쳤다며 수도권 전철 연결 등 지역 현안을 책임지고 완수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특히 문재인 후보가 정권을 잡으면 또다시 민생과 상관없는 이념에 빠져 나라를 두 쪽으로 가르고 갈등과 분열을 증폭시킬 것이라며 문 후보를 겨냥한 공세도 이어갔습니다. 박 후보는 오후엔 서산과 태안, 당진 등 충남 일대의 전통시장을 돌며 지지를 호소한 뒤 평택과 오산, 수원 등 경기 남부 지역을 잇따라 방문하는 릴레이 유세를 벌일 계획입니다. 새누리당은 박근혜 후보가 선거유세에서 문재인 후보를 겨냥해 한 발언들이 네거티브라는 주장에 대해서는 사실을 적시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새누리당은 문재인 후보가 유일하게 국정경험으로 내세우는 청와대 비서실장 시절에 했던 일들이 정말 잘한 것인가에 대한 문제들을 제기한 것뿐이라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김상협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