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현장] 지상최대 ‘돈 잔치’
입력 2013.02.09 (09:08)
수정 2013.02.09 (09:3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세계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라는 슈퍼볼 경기가 화려하게 막을 내렸습니다.
지상 최대의 '소비 쇼', '광고 쇼'란 별명처럼 돈의 전쟁이기도 했습니다.
똑똑현장입니다.
지상 최대의 소비 쇼~~~!!
티켓값 가장 싼 게 136만원 매진되자 1억3천만원짜리 표까지 등장!
탑스타의 공연도 매년 화제! 비욘세의 화려한 컴백 이번 대회 경우 200여개국에서 1억1천만명 시청.
시청률 48.1%%
이때문에 광고비 30초 기준 단가 지난해보다 10% 올라 평균 370만 달러, 우리돈 40억원을 넘어 1초에 1억4천만원 꼴.
그래도 기업들은 돈을 아끼지 않고 광고 전쟁
광고계에서 '대목'을 놓칠 리 없다...
전 세계 굴지의 기업들이 슈퍼볼보다 치열한 광고전쟁을 벌였다
한달 전 완판. 세계적 불황에도 기업들은 앞다퉈 투자에 나서...
현대기아차 200억원, 삼성전자 100억원 등 우리 기업들도 가세!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올해 슈퍼볼 광고 37개 가운데 미국 제외, 한국이 단연 두각을 나타냈다고 보도~
싸이까지 등장했으니 그럴만 하지...
미국식 돈놓고 돈먹기?!!!
세계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라는 슈퍼볼 경기가 화려하게 막을 내렸습니다.
지상 최대의 '소비 쇼', '광고 쇼'란 별명처럼 돈의 전쟁이기도 했습니다.
똑똑현장입니다.
지상 최대의 소비 쇼~~~!!
티켓값 가장 싼 게 136만원 매진되자 1억3천만원짜리 표까지 등장!
탑스타의 공연도 매년 화제! 비욘세의 화려한 컴백 이번 대회 경우 200여개국에서 1억1천만명 시청.
시청률 48.1%%
이때문에 광고비 30초 기준 단가 지난해보다 10% 올라 평균 370만 달러, 우리돈 40억원을 넘어 1초에 1억4천만원 꼴.
그래도 기업들은 돈을 아끼지 않고 광고 전쟁
광고계에서 '대목'을 놓칠 리 없다...
전 세계 굴지의 기업들이 슈퍼볼보다 치열한 광고전쟁을 벌였다
한달 전 완판. 세계적 불황에도 기업들은 앞다퉈 투자에 나서...
현대기아차 200억원, 삼성전자 100억원 등 우리 기업들도 가세!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올해 슈퍼볼 광고 37개 가운데 미국 제외, 한국이 단연 두각을 나타냈다고 보도~
싸이까지 등장했으니 그럴만 하지...
미국식 돈놓고 돈먹기?!!!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똑똑현장] 지상최대 ‘돈 잔치’
-
- 입력 2013-02-09 09:08:13
- 수정2013-02-09 09:34:49
<앵커 멘트>
세계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라는 슈퍼볼 경기가 화려하게 막을 내렸습니다.
지상 최대의 '소비 쇼', '광고 쇼'란 별명처럼 돈의 전쟁이기도 했습니다.
똑똑현장입니다.
지상 최대의 소비 쇼~~~!!
티켓값 가장 싼 게 136만원 매진되자 1억3천만원짜리 표까지 등장!
탑스타의 공연도 매년 화제! 비욘세의 화려한 컴백 이번 대회 경우 200여개국에서 1억1천만명 시청.
시청률 48.1%%
이때문에 광고비 30초 기준 단가 지난해보다 10% 올라 평균 370만 달러, 우리돈 40억원을 넘어 1초에 1억4천만원 꼴.
그래도 기업들은 돈을 아끼지 않고 광고 전쟁
광고계에서 '대목'을 놓칠 리 없다...
전 세계 굴지의 기업들이 슈퍼볼보다 치열한 광고전쟁을 벌였다
한달 전 완판. 세계적 불황에도 기업들은 앞다퉈 투자에 나서...
현대기아차 200억원, 삼성전자 100억원 등 우리 기업들도 가세!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올해 슈퍼볼 광고 37개 가운데 미국 제외, 한국이 단연 두각을 나타냈다고 보도~
싸이까지 등장했으니 그럴만 하지...
미국식 돈놓고 돈먹기?!!!
-
-
이소정 기자 sojeong2@kbs.co.kr
이소정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