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 신고 중 끊긴 전화 ‘콜백 성공률’ 8%”
입력 2015.08.27 (17:08)
수정 2015.08.27 (1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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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 신고 도중 끊긴 전화에 대해 경찰이 다시 회신하는 '콜백 서비스' 성공률이 8%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감사원은 경찰청이 지난해 2월부터 올해 1월까지 112 신고 도중 끊긴 전화 388만여 건 가운데 30만 건 정도만 콜백에 성공해 성공률이 8%에 불과했다고 밝혔습니다.
감사원은 경찰청 등에 관련 제도의 개선방안을 마련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감사원은 경찰청이 지난해 2월부터 올해 1월까지 112 신고 도중 끊긴 전화 388만여 건 가운데 30만 건 정도만 콜백에 성공해 성공률이 8%에 불과했다고 밝혔습니다.
감사원은 경찰청 등에 관련 제도의 개선방안을 마련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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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2 신고 중 끊긴 전화 ‘콜백 성공률’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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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5-08-27 17:09:40
- 수정2015-08-27 17:23:54
![](/data/news/2015/08/27/3137347_100.jpg)
112 신고 도중 끊긴 전화에 대해 경찰이 다시 회신하는 '콜백 서비스' 성공률이 8%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감사원은 경찰청이 지난해 2월부터 올해 1월까지 112 신고 도중 끊긴 전화 388만여 건 가운데 30만 건 정도만 콜백에 성공해 성공률이 8%에 불과했다고 밝혔습니다.
감사원은 경찰청 등에 관련 제도의 개선방안을 마련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감사원은 경찰청이 지난해 2월부터 올해 1월까지 112 신고 도중 끊긴 전화 388만여 건 가운데 30만 건 정도만 콜백에 성공해 성공률이 8%에 불과했다고 밝혔습니다.
감사원은 경찰청 등에 관련 제도의 개선방안을 마련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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