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정보

입력 2002.06.28 (09:3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이 시각 현재 서울 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기자: 생활 교통 정보입니다.
오는 7월 1일부터 서울 시내 주요 간선도로 가운데 일부 구간에서 제한속도가 상향 조정됩니다.
내부순환도로 성산대교북단에서 사근동 사이 구간은 시속 70에서 80km 구간으로 상향됐고 통일로 앞 도봉로 그리고 경인, 송파대로 등 경인 구역과 연결되는 21개 구간의 제한속도가 현행 시속 60km에서 70km로 바뀌게 됩니다.
그리고 한강다리 중에서는 중앙분리대가 설치되어 있는 올림픽대교와 원효대교 그리고 서강대교는 시속 70km까지 달릴 수 있도록 조정됐습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다음 고속도로소식입니다.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면 166.5km 지점에 있는 왜관 낙동강교 부근에서는 화물차 넉 대와 승용차 관련 사고 여파로 서울 방면 5km 정도가 밀려 있다는 소식 들어와 있고 또 412km 지점인 달래네고개 부근에서는 승용차 관련 사고로 서울 방면이 불편하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다음 구마고속도로입니다.
마산 방면으로 서대구에서 남대구까지 5km 구간 그리고 호남고속도로는 회덕 방면으로 광산진출로 부근이 지금 이 시간 복잡하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시내 안쪽 상황 보시겠습니다.
강변북로는 청담대교 북단 부근에서 행주 방면이 밀려가고 있습니다.
내려오는 찻길이 밀려 있는 상태고 그러나 본선 진입을 하는 데는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 정체구간은 길지 않고 영동대교 북단 부근을 지나면 바로 풀리는 짧은 정체구간이라고 하겠습니다.
올림픽대로 영동대교 남단 부근에서 공항 방면으로는 승용차 3대와 관련된 사고가 나서 뒤쪽이 지금 시간 밀려있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올림픽대로 수산 시장 부근에서 잠실 방면 반대쪽입니다.
노들길 역시 교통량 증가로 지금 시간 밀리고 있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교통정보
    • 입력 2002-06-28 09:30:00
    930뉴스
⊙앵커: 이 시각 현재 서울 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기자: 생활 교통 정보입니다. 오는 7월 1일부터 서울 시내 주요 간선도로 가운데 일부 구간에서 제한속도가 상향 조정됩니다. 내부순환도로 성산대교북단에서 사근동 사이 구간은 시속 70에서 80km 구간으로 상향됐고 통일로 앞 도봉로 그리고 경인, 송파대로 등 경인 구역과 연결되는 21개 구간의 제한속도가 현행 시속 60km에서 70km로 바뀌게 됩니다. 그리고 한강다리 중에서는 중앙분리대가 설치되어 있는 올림픽대교와 원효대교 그리고 서강대교는 시속 70km까지 달릴 수 있도록 조정됐습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다음 고속도로소식입니다.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면 166.5km 지점에 있는 왜관 낙동강교 부근에서는 화물차 넉 대와 승용차 관련 사고 여파로 서울 방면 5km 정도가 밀려 있다는 소식 들어와 있고 또 412km 지점인 달래네고개 부근에서는 승용차 관련 사고로 서울 방면이 불편하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다음 구마고속도로입니다. 마산 방면으로 서대구에서 남대구까지 5km 구간 그리고 호남고속도로는 회덕 방면으로 광산진출로 부근이 지금 이 시간 복잡하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시내 안쪽 상황 보시겠습니다. 강변북로는 청담대교 북단 부근에서 행주 방면이 밀려가고 있습니다. 내려오는 찻길이 밀려 있는 상태고 그러나 본선 진입을 하는 데는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 정체구간은 길지 않고 영동대교 북단 부근을 지나면 바로 풀리는 짧은 정체구간이라고 하겠습니다. 올림픽대로 영동대교 남단 부근에서 공항 방면으로는 승용차 3대와 관련된 사고가 나서 뒤쪽이 지금 시간 밀려있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올림픽대로 수산 시장 부근에서 잠실 방면 반대쪽입니다. 노들길 역시 교통량 증가로 지금 시간 밀리고 있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