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 “지역적인 것이 가장 한국적인 것”
입력 2023.04.27 (19:19)
수정 2023.04.27 (1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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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년이 바꾸는 지방, 청바지.
울진에서 디자인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손정인 대표는 '가장 지역적인 것이 가장 한국적인 것'이라는 신조로 사업성과 지역성을 고민하고 있다.
서울에서 광고대행사를 다니다 고향인 울진으로 내려와 회사를 차린 뒤 지역적인 것들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있다.
울진의 고포미역을 LP 형태로 제작하고 울진 토염의 패키지 디자인, 블루베리 농원의 상표 디자인을 제작하는 등 활발한 작업을 해오고 있다.
울진에서 디자인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손정인 대표는 '가장 지역적인 것이 가장 한국적인 것'이라는 신조로 사업성과 지역성을 고민하고 있다.
서울에서 광고대행사를 다니다 고향인 울진으로 내려와 회사를 차린 뒤 지역적인 것들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있다.
울진의 고포미역을 LP 형태로 제작하고 울진 토염의 패키지 디자인, 블루베리 농원의 상표 디자인을 제작하는 등 활발한 작업을 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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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바지] “지역적인 것이 가장 한국적인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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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04-27 19:19:06
- 수정2023-04-27 19:45:02
청년이 바꾸는 지방, 청바지.
울진에서 디자인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손정인 대표는 '가장 지역적인 것이 가장 한국적인 것'이라는 신조로 사업성과 지역성을 고민하고 있다.
서울에서 광고대행사를 다니다 고향인 울진으로 내려와 회사를 차린 뒤 지역적인 것들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있다.
울진의 고포미역을 LP 형태로 제작하고 울진 토염의 패키지 디자인, 블루베리 농원의 상표 디자인을 제작하는 등 활발한 작업을 해오고 있다.
울진에서 디자인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손정인 대표는 '가장 지역적인 것이 가장 한국적인 것'이라는 신조로 사업성과 지역성을 고민하고 있다.
서울에서 광고대행사를 다니다 고향인 울진으로 내려와 회사를 차린 뒤 지역적인 것들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있다.
울진의 고포미역을 LP 형태로 제작하고 울진 토염의 패키지 디자인, 블루베리 농원의 상표 디자인을 제작하는 등 활발한 작업을 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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