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진·이호, 성공적 데뷔전

입력 2006.07.13 (22:13) 수정 2006.07.13 (22:1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멘트>

러시아 축구무대에 도전장을 낸 김동진 이호 선수가 어제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렀습니다.

입단식과 함께 등번호를 받은지 하룻만에 그것도 원정 경기에서 두 선수는 주전으로 기용돼 전후반 내내 맹활약을 했습니다.

모스크바에서 신성범 특파원입니다.

<리포트>
모스크바 원정 경기에 김동진은 등번호 15번, 이호는 17번을 달고 선발로 나섰습니다.

첫 경기라는 부담감에도 불구하고 두 선수는 전후반 90분 내내 그라운드를 누비며 기량을 발휘했습니다.

러시아 사람들이 발음하기 어려운 원래 이름 대신 이호 선수는 '호야', 김동진 선수는 '진'이라는 이름을 새로 새겼습니다.

결국 제니트와 모스크바, 두 팀 모두 득점에 실패해 0대0으로 경기는 끝났지만 두 선수의 활약은 돋보였습니다.

아드보카트 감독은 연속 무승부를 아쉬워하면서도 두 선수의 데뷔전 활약에는 만족감을 나타냈습니다.

<녹취> 아드보카트 (러시아 '제니트'감독) : "김동진,이호,막시모프 모두 첫 경기인데 매우 잘 했습니다."

입단식을 한 지 하룻 만에 치른 첫 경기... 한국 선수들은 러시아 축구팬들에게 뚜렷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모스크바에서 KBS뉴스 신성범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김동진·이호, 성공적 데뷔전
    • 입력 2006-07-13 21:48:11
    • 수정2006-07-13 22:19:29
    뉴스 9
<앵커멘트> 러시아 축구무대에 도전장을 낸 김동진 이호 선수가 어제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렀습니다. 입단식과 함께 등번호를 받은지 하룻만에 그것도 원정 경기에서 두 선수는 주전으로 기용돼 전후반 내내 맹활약을 했습니다. 모스크바에서 신성범 특파원입니다. <리포트> 모스크바 원정 경기에 김동진은 등번호 15번, 이호는 17번을 달고 선발로 나섰습니다. 첫 경기라는 부담감에도 불구하고 두 선수는 전후반 90분 내내 그라운드를 누비며 기량을 발휘했습니다. 러시아 사람들이 발음하기 어려운 원래 이름 대신 이호 선수는 '호야', 김동진 선수는 '진'이라는 이름을 새로 새겼습니다. 결국 제니트와 모스크바, 두 팀 모두 득점에 실패해 0대0으로 경기는 끝났지만 두 선수의 활약은 돋보였습니다. 아드보카트 감독은 연속 무승부를 아쉬워하면서도 두 선수의 데뷔전 활약에는 만족감을 나타냈습니다. <녹취> 아드보카트 (러시아 '제니트'감독) : "김동진,이호,막시모프 모두 첫 경기인데 매우 잘 했습니다." 입단식을 한 지 하룻 만에 치른 첫 경기... 한국 선수들은 러시아 축구팬들에게 뚜렷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모스크바에서 KBS뉴스 신성범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