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장면] SK ‘2연승’ VS 롯데 ‘반격의 1승’

입력 2012.10.19 (08:1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차전은 역시 SK 김광현 선수의 활약이 돋보였는데요. 초반부터 전력투구하면서 롯데 타선을 압도했습니다.

1차전 선발로는 적절치 않다는 주위의 우려에 자극을 받았다던 김광현 선수는 무려 10개의 탈삼진을 기록하는 위력적인 투구로 만점활약을 보였습니다. 여기에 박진만의 호수비가 한몫을 했습니다.

김광현 선수의 활약이 남은 시리즈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럼 계속해서 SK와 롯데의 플레이오프 2차전, 화면으로 살펴보겠습니다.

2차전은 롯데의 승리로 막을 내렸는데요. 특히 불펜으로 나선 김성배 선수의 투혼이 빛났습니다.

2차전, 정대현의 조기투입 전략이 실패하면서 승부가 넘어갈 수 있었던 위기였는데요.

김선배 선수, 감기몸살로 링거까지 맞았다는데 투혼을 보여주면서 귀중한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플레이오프의 중요한 분수령이 될 3차전이 오늘 펼쳐질 텐데요. 역시 불펜의 활약이 승패의 열쇠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SK로서는 박희수와 정우람이 등판하기 이전의 마운드의 공백을 막아줄 불펜 카드가 절실하구요, 롯데 역시 김성배의 피로누적 속에 이승호의 역할이 중요해졌는데요.

타석에서는 끈질긴 공략으로 선발을 일찍 끌어내리는 집중력이 승부의 관건이 될 전망입니다.

그럼 계속해서 3차전 예고된 선발 투수 살펴보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주요장면] SK ‘2연승’ VS 롯데 ‘반격의 1승’
    • 입력 2012-10-19 08:14:04
    스포츠 하이라이트
1차전은 역시 SK 김광현 선수의 활약이 돋보였는데요. 초반부터 전력투구하면서 롯데 타선을 압도했습니다. 1차전 선발로는 적절치 않다는 주위의 우려에 자극을 받았다던 김광현 선수는 무려 10개의 탈삼진을 기록하는 위력적인 투구로 만점활약을 보였습니다. 여기에 박진만의 호수비가 한몫을 했습니다. 김광현 선수의 활약이 남은 시리즈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럼 계속해서 SK와 롯데의 플레이오프 2차전, 화면으로 살펴보겠습니다. 2차전은 롯데의 승리로 막을 내렸는데요. 특히 불펜으로 나선 김성배 선수의 투혼이 빛났습니다. 2차전, 정대현의 조기투입 전략이 실패하면서 승부가 넘어갈 수 있었던 위기였는데요. 김선배 선수, 감기몸살로 링거까지 맞았다는데 투혼을 보여주면서 귀중한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플레이오프의 중요한 분수령이 될 3차전이 오늘 펼쳐질 텐데요. 역시 불펜의 활약이 승패의 열쇠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SK로서는 박희수와 정우람이 등판하기 이전의 마운드의 공백을 막아줄 불펜 카드가 절실하구요, 롯데 역시 김성배의 피로누적 속에 이승호의 역할이 중요해졌는데요. 타석에서는 끈질긴 공략으로 선발을 일찍 끌어내리는 집중력이 승부의 관건이 될 전망입니다. 그럼 계속해서 3차전 예고된 선발 투수 살펴보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