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정부여당의 쇠고기 고시 강행 대응책 논의

입력 2008.06.24 (06:0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민주당은 오늘 원내대책회의를 열고 정부와 여당의 미국산 쇠고기 관련 장관고시 방침에 따른 대응책과 국회 개원 협상 전략을 논의합니다.
통합 민주당은 정부의 추가협상 내용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데다 구체적인 내용도 공개되지 않았다면서 장관고시 시점은 국민들이 충분히 납득할 때까지 연기할 것을 거듭 촉구할 예정입니다.
민주당은 특히 추가협상과 조기 관보게재 방침으로 국회개원협상에 난기류가 형성됨에 따라 당초 이번 주 초로 검토했던
양당 원내대표 회담과 의원총회는 당분간 열지 않는 쪽으로 의견을 모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정정길 신임 대통령 비서실장과 맹형규 정무수석은 민주당 손학규 대표와 원혜영 원내대표를 방문해 국회 등원 등 국정전반에 대한 협조를 요청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민주당, 정부여당의 쇠고기 고시 강행 대응책 논의
    • 입력 2008-06-24 06:08:43
    정치
통합민주당은 오늘 원내대책회의를 열고 정부와 여당의 미국산 쇠고기 관련 장관고시 방침에 따른 대응책과 국회 개원 협상 전략을 논의합니다. 통합 민주당은 정부의 추가협상 내용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데다 구체적인 내용도 공개되지 않았다면서 장관고시 시점은 국민들이 충분히 납득할 때까지 연기할 것을 거듭 촉구할 예정입니다. 민주당은 특히 추가협상과 조기 관보게재 방침으로 국회개원협상에 난기류가 형성됨에 따라 당초 이번 주 초로 검토했던 양당 원내대표 회담과 의원총회는 당분간 열지 않는 쪽으로 의견을 모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정정길 신임 대통령 비서실장과 맹형규 정무수석은 민주당 손학규 대표와 원혜영 원내대표를 방문해 국회 등원 등 국정전반에 대한 협조를 요청할 예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