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매치 데이! 메시-호날두 ‘꿈의 대결’

입력 2011.02.10 (10:18)

그리고 A매치 데이를 맞아 많은 경기가 열리는데, 그 중에서도 메시와 호날두의 맞대결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축구팬들이 기다려온 꿈의 대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시의 아르헨티나, 호날두의 포르투갈이 맞대결을 벌이는데, 두 선수가 국가대표로 처음 만나는 것이기 때문에 축구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현존하는 세계최고의 선수로 불리는 메시와 호날두, 기량이 뛰어나다는 점을 제외하면 플레이 스타일도 굉장히 다른 편이고, 소속팀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의 라이벌 의식까지 겹치면서, 최고의 라이벌로 평가되는 선수들이죠.

아르헨티나와 포르투갈이 벌이는 첫 번째 맞대결인데, 호날두와 메시 중 누가 최고인지를 가리는 의미 있는 승부가 될 전망입니다.

물론 리그에서의 맞대결이 있기는 합니다만, 국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A매치에서 어떤 모습을 보이느냐가 더욱 깊은 인상을 남기기 때문에, 승패도 중요하지만, 두 선수의 활약 여부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두 선수, 공교롭게 스페인리그에서 득점 공동 선두에 올라있는데, 이번 평가전은 진정한 최고를 가리는 경기라고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이밖에 98 프랑스 월드컵 결승에서 만났던 프랑스와 브라질이 맞대결일 벌이구요.

전통의 강호인 독일과 이탈리아가 만나는 등 빅카드들이 축구팬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