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2.03.07 (22:45)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CLOVA Summary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에벨찡요 ‘골~골~골~’
7일 오후 일본 나고야 미즈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AFC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나고야그램퍼스와 성남일화의 경기에서 후반 에벨찡요가 첫골을 넣고 있다.
휴, 한숨 돌렸네~
7일 오후 일본 나고야 미즈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AFC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나고야그램퍼스와 성남일화의 경기에서 후반추가시간에 터진 에벨찡요의 극적인 동점골로 무승부를 이룬 성남선수들이 안도하고 있다.
극적인 동점골 ‘안겨!’
7일 오후 일본 나고야 미즈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AFC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나고야그램퍼스와 성남일화의 경기에서 후반추가시간에 에벨찡요가 극적인 동점골로 무승부를 만든 후 김성환과 포옹하고 있다.
에벨찡요가 살렸다!
7일 오후 일본 나고야 미즈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AFC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나고야그램퍼스와 성남일화의 경기에서 후반 추가시간 에벨찡요가 극적인 동점골로 무승부를 만든 후 환호하고 있다.
에벨톤, 시도는 좋았어~
7일 오후 일본 나고야 미즈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AFC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나고야그램퍼스와 성남일화의 경기에서 후반 에벨톤이 오버헤드킥을 시도하고 있다.
아니! 이걸 막다니!
7일 오후 일본 나고야 미즈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AFC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나고야그램퍼스와 성남일화의 경기에서 후반 요반치치(가운데)의 문전대시에 한발 앞서 나라자키 골키퍼가 공을 쳐내고 있다.
신태용 감독 ‘괜찮아 괜찮아’
7일 오후 일본 나고야 미즈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AFC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나고야그램퍼스와 성남일화의 경기에서 후반 신태용감독이 선수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샤 ‘내 공이야!’
7일 오후 일본 나고야 미즈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AFC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나고야그램퍼스와 성남일화의 경기에서 후반 사샤(가운데)가 툴리오와 상대문전에서 공중볼을 다투고 있다.
케네디 헤딩 슛~
7일 오후 일본 나고야 미즈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AFC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나고야그램퍼스와 성남일화의 경기에서 후반 케네디가 성남 문전에서 헤딩슛을 시도하고 있다.
쉽지 않네!
7일 오후 일본 나고야 미즈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AFC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나고야그램퍼스와 성남일화의 경기에서 후반 에벨찡요(가운데)가 상대의 밀집수비에 걸려 넘어지고 있다.
참 잘했어요~
7일 오후 일본 나고야 미즈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AFC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나고야그램퍼스와 성남일화의 경기에서 후반 에벨찡요가 첫골을 넣고 에벨톤과 포옹하고 있다.
같이 기뻐해야 제 맛!
7일 오후 일본 나고야 미즈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AFC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나고야그램퍼스와 성남일화의 경기에서 후반 에벨찡요가 첫골을 넣고 에벨톤과 기뻐하고 있다.
신태용 감독 ‘멍 때리는 중?’
7일 오후 일본 나고야 미즈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AFC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나고야그램퍼스와 성남일화의 경기에서 신태용감독이 벤치에 서 있다.
요반치치 어부바!
7일 오후 일본 나고야 미즈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AFC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나고야그램퍼스와 성남일화의 경기에서 전반 요반치치가 골문으로 쇄도하다 툴리오의 몸에 막히고 있다.
치열한 공중전!
7일 오후 일본 나고야 미즈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AFC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나고야그램퍼스와 성남일화의 경기에서 김성환이 나카무라와 공중볼을 다투고 있다.
케네디, 너 침대축구?
7일 오후 일본 나고야 미즈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AFC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나고야그램퍼스와 성남일화의 경기에서 홍철의 수비에 케네디가 걸려넘어지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