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08.11.16 (19:13)
수정 2008.11.17 (11:30)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CLOVA Summary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세이부, 퉁이 물리치고 아시아 정상
일본 대표 세이부 라이온스가 아시아 4개국 프로야구 챔프전인 아시아시리즈에서 우승했다. 세이부는 16일 도쿄돔에서 벌어진 타이완 대표 퉁이 라이온스과 결승전에서 0-0이던 9회말 2사 1루에서 나온 사토 도모아키의 좌중간 2루타 때 상대 야수진의 중계 플레이가 느슨한 틈을 타 1루주자 이시이 요시히토가 홈을 밟아 1-0으로 이겼다. 이로써 2005년부터 시작된 이 대회에서 롯데 마린스가 우승한 이후 니혼햄(2006년)-주니치(2007년) 등 일본팀이 4년 연속 우승컵을 안았다. 세이부는 우승상금 5천만엔을 받는다.
숨막히는 투수전
16일 도쿄돔에서 벌어진 타이완 대표 퉁이 라이온스와 일본 대표 세이브 라이온스의 아시아시리즈 결승전에서 일본의 선발 투수 와쿠이 히데야키가 힘찬 역투를 펼치고 있다.
잘 막아내는 타이완 투수
16일 도쿄돔에서 벌어진 타이완 대표 퉁이 라이온스와 일본 대표 세이브 라이온스의 아시아시리즈 결승전에서 타이완의 선발 지안카르로가 역투를 펼치고 있다.
병살을 만들어보자!
16일 도쿄돔에서 벌어진 타이완 대표 퉁이 라이온스와 일본 대표 세이브 라이온스의 아시아시리즈 결승전에서 타이완의 2루수가 1아웃을 잡아내고 1루로 송구하려 하고있다.
펄쩍뛰어 나이스 캐치
16일 도쿄돔에서 벌어진 타이완 대표 퉁이 라이온스와 일본 대표 세이브 라이온스의 아시아시리즈 결승전에서 타이완의 선수가 2루로 향해 슬라이딩하자 일본 세이브의 2루수가 점프해서 공을 잡아내고 있다.
확연한 삼진!
16일 도쿄돔에서 벌어진 타이완 대표 퉁이 라이온스와 일본 대표 세이브 라이온스의 아시아시리즈 결승전에서 일본 세이브의 타자가 삼진을 당하고 있다.
짜릿한 홈인
16일 도쿄돔에서 벌어진 타이완 대표 퉁이 라이온스와 일본 대표 세이브 라이온스의 아시아시리즈 결승전 9회에서 일본 세이브의 사토의 안타로 우수이가 홈인해서 1점을 먼저 올리고 있다.
오예~ 홈인이닷~!
16일 도쿄돔에서 벌어진 타이완 대표 퉁이 라이온스와 일본 대표 세이브 라이온스의 아시아시리즈 결승전 9회에서 일본 세이브의 사토의 안타로 우수이가 홈인해서 1점을 먼저 올리고 있다.
‘승리의 여신이 웃어줬어’
16일 도쿄돔에서 벌어진 타이완 대표 퉁이 라이온스와 일본 대표 세이브 라이온스의 아시아시리즈 결승전 9회에서 일본 세이브의 사토의 안타로 우수이가 홈인하고 덕아웃으로 돌아오자 팀 동료들이 기뻐하고 있다.
일등공신 사토, 너무 잘했어
16일 도쿄돔에서 벌어진 타이완 대표 퉁이 라이온스와 일본 대표 세이브 라이온스의 아시아시리즈 결승전에서 일본 세이브가 1:0으로 타이완의 퉁이를 물리치고 아시아시리즈 정상을 차지했다. 이날 일등공신인 사토에게 팀동료들이 달려가 칭찬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있다.
퉁이의 덕아웃은 초상집
16일 도쿄돔에서 벌어진 타이완 대표 퉁이 라이온스와 일본 대표 세이브 라이온스의 아시아시리즈 결승전에서 일본 세이브가 1:0으로 타이완의 퉁이를 물리치고 아시아시리즈 정상을 차지했다. 타이완 퉁이의 덕아웃은 패배에 우울해하고 있다.
‘여러분에 응원 덕분입니다’
16일 도쿄돔에서 벌어진 타이완 대표 퉁이 라이온스와 일본 대표 세이브 라이온스의 아시아시리즈 결승전에서 일본 세이브가 1:0으로 타이완의 퉁이를 물리치고 아시아시리즈 정상을 차지했다.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우리가 아시아 정상!
16일 도쿄돔에서 벌어진 타이완 대표 퉁이 라이온스와 일본 대표 세이브 라이온스의 아시아시리즈 결승전에서 일본 세이브가 1:0으로 타이완의 퉁이를 물리치고 아시아시리즈 정상을 차지했다. 세이브의 선수 모두 검지 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우승의 기쁨을 표현하고 있다.
아시아시리즈 1위와 2위
16일 도쿄돔에서 벌어진 타이완 대표 퉁이 라이온스와 일본 대표 세이브 라이온스의 아시아시리즈 결승전에서 일본 세이브가 1:0으로 타이완의 퉁이를 물리치고 아시아시리즈 정상을 차지했다. 준우승한 퉁이 선수들과 우승한 세이브 선수들이 섞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본 또다시 아시아 정상 탈환
16일 도쿄돔에서 벌어진 타이완 대표 퉁이 라이온스와 일본 대표 세이브 라이온스의 아시아시리즈 결승전에서 일본 세이브가 1:0으로 타이완의 퉁이를 물리치고 아시아시리즈 정상을 차지했다.
2008 아시아 시리즈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