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 “아버지 닮기 싫어 성형했다”

입력 2009.06.26 (16:55)

KBS 뉴스 이미지
음악채널 MTV는 26일 낮 12시를 시작으로 28일까지 마이클 잭슨 추모 특집 프로그램 '히스 스토리: 마이클 잭슨(His Story: Michael Jackson)'을 반복 편성한다.
2001년 미국에서 제작된 'His Story: Michael Jason'은 마이클 잭슨이 5살 때 '잭슨 5'로 데뷔한 시절부터 '빌리 진(Billy Jean)', '비트 잇(Beat It)', '스릴러(Thriller)' 등을 내며 전성기를 구가하던 시절를 훑고, 이후 성숙해져간 그의 전 음악 생애를 보여준다. 잭슨의 불멸의 히트곡 뮤직비디오들을 배경으로 그의 삶과 숨겨진 이야기, 천재적인 음악적 재능 등이 소개된다.
이 프로그램에서 잭슨은 성형 수술에 관해 "아버지를 점점 닮아가는 모습이 싫었기 때문"이라고 말했고, 어린 나이에 데뷔한 것에 대해서는 "너무 일찍 데뷔해서 유년시절은 없다고 생각한다"고 아쉬움을 토로했다.
그는 또 'Billy Jean'에서 선보인 춤에 대해서는 "거리의 세 명의 아이들로부터 배웠다"는 뒷얘기를 들려줬고, 그의 패션 트레이드 마크가 된 검은 신발-흰 양말 스타일 등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MTV는 이와 함께 홈페이지(www.mtv.co.kr)를 통해 잭슨의 히트곡 뮤직비디오와 생전 모습을 담은 국내외 영상 클립 50여 개를 공개하며, 추모 게시판을 운영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