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자세’로 S라인 몸매 만들어요

입력 2013.06.11 (11:17) 수정 2013.07.23 (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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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간고등어 코치 트레이너 최성조입니다.

오늘 배워볼 동작은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고 허리와 어깨, 엉덩이의 탄력을 높여주는 동작인데요, 함께 시작해 볼까요?

먼저 엎드린 자세에서 양손과 양무릎이 손은 어깨 밑으로 오도록 무릎은 엉덩이 밑으로 오도록 위치하고 한팔과 반대쪽 발을 천천히 들어올린 자세로 3초간 버티는데요.

이 동작을 실시하실 때 어깨에 힘이 들어가고 엉덩이에 힘이 들어간 걸 느끼면서 동작을 버텼다가 천천히 내리는 동작으로 반복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동작의 주의사항은 손과 발을 허리 높이 이상으로 과도하게 올리지 않도록 높이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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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슈퍼맨 자세’로 S라인 몸매 만들어요
    • 입력 2013-06-11 10:17:46
    • 수정2013-07-23 10:24:03
    스포츠타임
안녕하세요 간고등어 코치 트레이너 최성조입니다.

오늘 배워볼 동작은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고 허리와 어깨, 엉덩이의 탄력을 높여주는 동작인데요, 함께 시작해 볼까요?

먼저 엎드린 자세에서 양손과 양무릎이 손은 어깨 밑으로 오도록 무릎은 엉덩이 밑으로 오도록 위치하고 한팔과 반대쪽 발을 천천히 들어올린 자세로 3초간 버티는데요.

이 동작을 실시하실 때 어깨에 힘이 들어가고 엉덩이에 힘이 들어간 걸 느끼면서 동작을 버텼다가 천천히 내리는 동작으로 반복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동작의 주의사항은 손과 발을 허리 높이 이상으로 과도하게 올리지 않도록 높이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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