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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력 있는 허벅지’ 건강한 여름 보내요
입력 2013.08.13 (11:16) 수정 2013.08.13 (13:27)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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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철 자신감있게 숀팬츠, 반바지를 즐겨 입을 수 있도록 하체를 특히 허벅지 라인을 아름답게 만드는 타바타 트레이닝 시작하겠습니다.

양손을 어깨 위치에 고정시켜주시고 오른발부터 앞쪽 멀리 뻗으면서 무릎각을 직각으로 뒷각도 직각으로 유지해주시고 그대로 바닥을 밀면서 제자리로 돌아오는 동작을 약간 빠른 속도로 그리고 중심을 잡아가면서 반복하시면 되겠습니다.

두번째 동작은 하체를 좀 더 다이나믹하게 움직이는 유산소 운동입니다 다리를 벌렸을때 무릎과 발끝이 바깥쪽으로 향하도록 해주시고 점프를 했을 때는 다리를 가지런히 모아주시고 무릎과 발끝을 같이 모아주는 동작입니다 양손은 허리에 준비 시작 동작이 익숙해지시면 팔 동작도 같이합니다.

짧은 시간 두가지 동작으로 탄력있는 허벅지를 만들 수 있는 동작 꾸준히 반복하시면서 원하시는 하체 각선미 만드시기 바랍니다.
  • ‘탄력 있는 허벅지’ 건강한 여름 보내요
    • 입력 2013-08-13 09:34:15
    • 수정2013-08-13 13:27:54
    스포츠타임
여름철 자신감있게 숀팬츠, 반바지를 즐겨 입을 수 있도록 하체를 특히 허벅지 라인을 아름답게 만드는 타바타 트레이닝 시작하겠습니다.

양손을 어깨 위치에 고정시켜주시고 오른발부터 앞쪽 멀리 뻗으면서 무릎각을 직각으로 뒷각도 직각으로 유지해주시고 그대로 바닥을 밀면서 제자리로 돌아오는 동작을 약간 빠른 속도로 그리고 중심을 잡아가면서 반복하시면 되겠습니다.

두번째 동작은 하체를 좀 더 다이나믹하게 움직이는 유산소 운동입니다 다리를 벌렸을때 무릎과 발끝이 바깥쪽으로 향하도록 해주시고 점프를 했을 때는 다리를 가지런히 모아주시고 무릎과 발끝을 같이 모아주는 동작입니다 양손은 허리에 준비 시작 동작이 익숙해지시면 팔 동작도 같이합니다.

짧은 시간 두가지 동작으로 탄력있는 허벅지를 만들 수 있는 동작 꾸준히 반복하시면서 원하시는 하체 각선미 만드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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