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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스팩 원해요? ‘시티드 싱글 어브덕션’
입력 2012.06.11 (11:31)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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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피트니스 오늘은 여러분들의 탄탄한 복부를 만들어 드릴 시티드 싱글 어브덕션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앉으신 후 양손으로 한쪽 무릎을 잡아 줍니다. 발끝을 몸쪽으로 당겨 줍니다.

그런 다음 천천히 바깥으로 다시 안쪽으로 모아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발끝이 땅에 닿지 않도록 유의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왼쪽 오른쪽 하루 20회 3세트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날씬한 복부를 유지 하실수가 있습니다.
  • 식스팩 원해요? ‘시티드 싱글 어브덕션’
    • 입력 2012-06-11 11:31:50
    스포츠타임
1분 피트니스 오늘은 여러분들의 탄탄한 복부를 만들어 드릴 시티드 싱글 어브덕션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앉으신 후 양손으로 한쪽 무릎을 잡아 줍니다. 발끝을 몸쪽으로 당겨 줍니다.

그런 다음 천천히 바깥으로 다시 안쪽으로 모아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발끝이 땅에 닿지 않도록 유의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왼쪽 오른쪽 하루 20회 3세트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날씬한 복부를 유지 하실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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