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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이팅 런지’ 탄력 있는 허벅지로!
입력 2012.03.07 (11:31)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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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피트니스 오늘은 스케이트 선수처럼 탄력 있는 허벅지를 만들어 주는 스케이팅 런지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두발을 어깨 두배 넓이로 벌려 주시고 상체를 앞으로 숙여 줍니다. 체중을 한쪽으로 이동 하시면서 무릎을 굽혀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점은 체중 이동시에 뒷꿈치가 벌어 지지 않도록 해줍니다.



이 동작을 하루 20회씩 3세트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탄력 있는 허벅지를 만드실 수가 있습니다.



  • ‘스케이팅 런지’ 탄력 있는 허벅지로!
    • 입력 2012-03-07 11:31:44
    스포츠타임
1분 피트니스 오늘은 스케이트 선수처럼 탄력 있는 허벅지를 만들어 주는 스케이팅 런지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두발을 어깨 두배 넓이로 벌려 주시고 상체를 앞으로 숙여 줍니다. 체중을 한쪽으로 이동 하시면서 무릎을 굽혀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점은 체중 이동시에 뒷꿈치가 벌어 지지 않도록 해줍니다.



이 동작을 하루 20회씩 3세트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탄력 있는 허벅지를 만드실 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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