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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로리 소모에 최고! ‘니엔 토우 동작’
입력 2012.03.08 (11:32)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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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피트니스 오늘은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어 주는 니엔 토우 동작을 배워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엎드리신 상태에서 양쪽 무릎을 가슴쪽으로 한번씩 당겨 주시고 발 끝을 바깥쪽으로 한번씩 찍었다 돌아 오시는 동작 입니다.



이때 주의하실 점은 동작을 최대한 크게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동작을 매일 30회씩 3세트 반복 하시면 탄력있는 몸매를 만드실수 있습니다.



  • 칼로리 소모에 최고! ‘니엔 토우 동작’
    • 입력 2012-03-08 11:32:40
    스포츠타임
1분 피트니스 오늘은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어 주는 니엔 토우 동작을 배워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엎드리신 상태에서 양쪽 무릎을 가슴쪽으로 한번씩 당겨 주시고 발 끝을 바깥쪽으로 한번씩 찍었다 돌아 오시는 동작 입니다.



이때 주의하실 점은 동작을 최대한 크게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동작을 매일 30회씩 3세트 반복 하시면 탄력있는 몸매를 만드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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