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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효과 UP’ 관절-근육 유연성 기르기
입력 2013.11.12 (11:19) 수정 2013.11.13 (12:23)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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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자연스런 호흡과 함께 공을 이용해서 춤을 추는 듯한 동작을 배워볼텐데요. 이 동작은 관절과 근육을 부드럽게 사용하면서 운동 효과가 배가 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왼쪽 발끝을 45도 방향으로 밀어주시고, 볼을 반대쪽 오른손에 올려주시고 내려오면서 무릎을 구부린 상태에서 허벅지 근육을 자극시켜주시고 다시 왼발로 중심 이동해서 다리를 모아줍니다.

다음 동작은 볼로 큰 원을 그려준다고 생각하시고 무릎을 구부려서 상체를 떨어트린 다음에 몸을 똑바로 세운 다음에 기본 자세로 돌아옵니다.

양쪽 방향을 4회 정도 반복해서 움직여주셔야 합니다.

<앵커 멘트>

저희는 내일 이 시간에 알찬 스포츠 소식과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요~

감기 걸리지 않도록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하루의 스포츠 중심!

스포츠 타임!!
  • ‘운동 효과 UP’ 관절-근육 유연성 기르기
    • 입력 2013-11-12 10:42:28
    • 수정2013-11-13 12:23:02
    스포츠타임
오늘은 자연스런 호흡과 함께 공을 이용해서 춤을 추는 듯한 동작을 배워볼텐데요. 이 동작은 관절과 근육을 부드럽게 사용하면서 운동 효과가 배가 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왼쪽 발끝을 45도 방향으로 밀어주시고, 볼을 반대쪽 오른손에 올려주시고 내려오면서 무릎을 구부린 상태에서 허벅지 근육을 자극시켜주시고 다시 왼발로 중심 이동해서 다리를 모아줍니다.

다음 동작은 볼로 큰 원을 그려준다고 생각하시고 무릎을 구부려서 상체를 떨어트린 다음에 몸을 똑바로 세운 다음에 기본 자세로 돌아옵니다.

양쪽 방향을 4회 정도 반복해서 움직여주셔야 합니다.

<앵커 멘트>

저희는 내일 이 시간에 알찬 스포츠 소식과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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