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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스트 워킹’ 동작으로 여름 준비 완료!
입력 2012.06.04 (12:12) 수정 2012.06.04 (12:31)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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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피트니스 오늘은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트위스트 워킹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팔굽혀펴기 자세로 엎드립니다.



우선 한쪽 다리를 반대쪽 다리 안쪽으로 밀어 넣고 반대쪽 다리를 들어서 다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교차 합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동작 중에 엉덩이가 올라가지 않도록 잘 유지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30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다이어트에 성공 하실수가 있습니다.
  • ‘트위스트 워킹’ 동작으로 여름 준비 완료!
    • 입력 2012-06-04 12:12:55
    • 수정2012-06-04 12:31:28
    스포츠타임
1분 피트니스 오늘은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트위스트 워킹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팔굽혀펴기 자세로 엎드립니다.



우선 한쪽 다리를 반대쪽 다리 안쪽으로 밀어 넣고 반대쪽 다리를 들어서 다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교차 합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동작 중에 엉덩이가 올라가지 않도록 잘 유지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30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다이어트에 성공 하실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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