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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반·허리 튼튼하게 ‘벤트 트위스트’
입력 2012.05.15 (11:37) 수정 2012.05.15 (11:40)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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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여수 세계 박람회의 개최를 기념 하여 여수에서 진행 되는 1분 피트니스 오늘은 골반과 허리를 튼튼하게 만들어 주는 벤트 트위스트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어깨 넓이 두배 넓이로 다리를 벌려 줍니다.



양손을 바닦에 데고 한쪽 손을 천천히 하늘을 향해 올려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동작 중에 손끝을 따라 시선을 이동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20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골반과 허리를 튼튼하게 관리 하실수 있습니다.
  • 골반·허리 튼튼하게 ‘벤트 트위스트’
    • 입력 2012-05-15 11:37:29
    • 수정2012-05-15 11:40:19
    스포츠타임
2012 여수 세계 박람회의 개최를 기념 하여 여수에서 진행 되는 1분 피트니스 오늘은 골반과 허리를 튼튼하게 만들어 주는 벤트 트위스트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어깨 넓이 두배 넓이로 다리를 벌려 줍니다.



양손을 바닦에 데고 한쪽 손을 천천히 하늘을 향해 올려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동작 중에 손끝을 따라 시선을 이동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20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골반과 허리를 튼튼하게 관리 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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