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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 군살 ‘트위스트 스쾃’ 으로 안녕~
입력 2012.07.18 (11:37)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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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피트니스 오늘은 여러분의 날씬한 허리를 만들어 주는 Twist squat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려 주신후 양팔은 덤벨을 들고 어깨 위치까지 올려줍니다.

천천히 앉으셨다가 일어나면서 덤벨을 위로들고 왼쪽을 바라 봅니다.

다시 덤벨을 내려서 제자리.. 반대쪽도 반복해 줍니다.

이때 주의하실점은 앉으시면서 허리가 구부러 지지 않도록 유지하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20회 3세트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날씬한 허리를 만드실수 있습니다.
  • 허리 군살 ‘트위스트 스쾃’ 으로 안녕~
    • 입력 2012-07-18 11:37:04
    스포츠타임
1분 피트니스 오늘은 여러분의 날씬한 허리를 만들어 주는 Twist squat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려 주신후 양팔은 덤벨을 들고 어깨 위치까지 올려줍니다.

천천히 앉으셨다가 일어나면서 덤벨을 위로들고 왼쪽을 바라 봅니다.

다시 덤벨을 내려서 제자리.. 반대쪽도 반복해 줍니다.

이때 주의하실점은 앉으시면서 허리가 구부러 지지 않도록 유지하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20회 3세트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날씬한 허리를 만드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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