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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루에서 손쉽게 ‘하체 운동’
입력 2012.01.18 (11:31) 수정 2012.02.16 (21:31)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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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마루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하체운동을 해보겠습니다.

두 손을 허리에 얹어놓고 오른발을 앞으로 쭉 뻗어줍니다.

그대로 왼쪽 무릎 구부려 바닥에 주저않습니다.

이때 바닥에 왼쪽 무릎이 닿지 않도록하고 그대로 내 발이 90도가 되도록 유지시킵니다.

이때 앞쪽 무릎도 90도가 되도록 최대한 유지시켜 줍니다.

이 동작을 하루 15회 이상 하시면 여성분들이 원하는 날씬한 힙라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 마루에서 손쉽게 ‘하체 운동’
    • 입력 2012-01-18 11:31:53
    • 수정2012-02-16 21:31:18
    스포츠타임
오늘은 마루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하체운동을 해보겠습니다.

두 손을 허리에 얹어놓고 오른발을 앞으로 쭉 뻗어줍니다.

그대로 왼쪽 무릎 구부려 바닥에 주저않습니다.

이때 바닥에 왼쪽 무릎이 닿지 않도록하고 그대로 내 발이 90도가 되도록 유지시킵니다.

이때 앞쪽 무릎도 90도가 되도록 최대한 유지시켜 줍니다.

이 동작을 하루 15회 이상 하시면 여성분들이 원하는 날씬한 힙라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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