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영역

상세페이지

‘날씬-탄탄한 하체 만들기’ 1분이면 OK!
입력 2013.07.30 (11:17) 수정 2013.07.30 (17:55) 스포츠타임
자동재생
동영상영역 시작
동영상영역 끝
오늘은 태보 하체 운동을 배워보실텐데요.

하체의 무릎차기, 앞발차기, 뒤로 차는 3가지 동작을 통해서 하체의 고민을 해결하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체중을 뒤로 옮기시고 무릎을 가슴 쪽으로 들어올리시면서 3번을 연속해서 찹니다.

그 다음 뒷발을 통해서 앞쪽으로 멀리 상대방의 가슴을 찬다는 생각으로 프론트 킥을 합니다.

이때 무릎을 구부렸다가 차고 빨리 접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오른발 무릎 들기 3번 프론트 킥 오른발 무릎 들기 3번한 다음에 이번엔 뒤로 찹니다.

뒤로 찰 때는 다리가 뒤로 접히는 것이 아니라 가슴 앞에서 뒤로 차고 다시 가슴 앞으로 가져오는 것을 주의하면서 하면 됩니다.

왼발 3번, 오른발 왼발 3번, 오른발 상체 숙이면서 자 어떠세요 엉덩이와 허벅지 탄력이 들어오는 느낌이 드시죠?
  • ‘날씬-탄탄한 하체 만들기’ 1분이면 OK!
    • 입력 2013-07-30 10:26:18
    • 수정2013-07-30 17:55:04
    스포츠타임
오늘은 태보 하체 운동을 배워보실텐데요.

하체의 무릎차기, 앞발차기, 뒤로 차는 3가지 동작을 통해서 하체의 고민을 해결하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체중을 뒤로 옮기시고 무릎을 가슴 쪽으로 들어올리시면서 3번을 연속해서 찹니다.

그 다음 뒷발을 통해서 앞쪽으로 멀리 상대방의 가슴을 찬다는 생각으로 프론트 킥을 합니다.

이때 무릎을 구부렸다가 차고 빨리 접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오른발 무릎 들기 3번 프론트 킥 오른발 무릎 들기 3번한 다음에 이번엔 뒤로 찹니다.

뒤로 찰 때는 다리가 뒤로 접히는 것이 아니라 가슴 앞에서 뒤로 차고 다시 가슴 앞으로 가져오는 것을 주의하면서 하면 됩니다.

왼발 3번, 오른발 왼발 3번, 오른발 상체 숙이면서 자 어떠세요 엉덩이와 허벅지 탄력이 들어오는 느낌이 드시죠?
kbs가 손수 골랐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