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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만 있으면 허벅지 스트레칭 OK!
입력 2013.08.22 (11:20) 수정 2013.08.22 (11:48)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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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숀리입니다.

오늘부터 탄력 있고,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 부위별 숀리의 톤업 다이어트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허벅지 안쪽 스트레칭을 하면서 동시에 지방 연소를 시켜주는 휴대전화 와이드 크로스 오버 동작을 실시하겠습니다.

다리는 어깨너비보다 살짝 넓게 위치해주시고요 발끝은 바깥쪽으로 향해줍니다.

휴대전화를 드신 다음에 자연스럽게 다리 안쪽으로 교차를 시켜줍니다. 이때 허리를 펴주면서 복부에 긴장을 해주면서 자연스럽게 호흡은 내뱉어 줍니다.

중요한 것은 관절을 끊어주는 게 아니고 스트레칭 하는 느낌으로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게 중요합니다.

이 동작을 하루에 1분씩 3회 실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전화만 있으면 허벅지 스트레칭 OK!
    • 입력 2013-08-22 09:36:47
    • 수정2013-08-22 11:48:48
    스포츠타임
안녕하세요 숀리입니다.

오늘부터 탄력 있고,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 부위별 숀리의 톤업 다이어트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허벅지 안쪽 스트레칭을 하면서 동시에 지방 연소를 시켜주는 휴대전화 와이드 크로스 오버 동작을 실시하겠습니다.

다리는 어깨너비보다 살짝 넓게 위치해주시고요 발끝은 바깥쪽으로 향해줍니다.

휴대전화를 드신 다음에 자연스럽게 다리 안쪽으로 교차를 시켜줍니다. 이때 허리를 펴주면서 복부에 긴장을 해주면서 자연스럽게 호흡은 내뱉어 줍니다.

중요한 것은 관절을 끊어주는 게 아니고 스트레칭 하는 느낌으로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게 중요합니다.

이 동작을 하루에 1분씩 3회 실시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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