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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동작 하나면 ‘꿀벅지’로 변신!
입력 2012.02.07 (11:33) 수정 2012.02.16 (21:29)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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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허벅지를 예쁘게 만들수 있는 운동을 해보겠습니다.

편하게 선 자세에서 양손을 허리에 올린뒤 일반적인 런지와 다르게 사이드로 발을 뻗어 줍니다.

이때 옆으로 하는 이유는 허벅지 앞쪽과 뒤쪽이 아닌 안쪽과 바깥쪽을 자극시켜 줄수 있게끔 만들어 줍니다.

그대로 반대쪽 다리도 똑같이 뻗어 주시면 됩니다.

이 동작을 15번씩 3세트 이상 하시게 되면 허벅지 안쪽과 바깥쪽을 날씬하게 만들어 줄수 있습니다.
  • 이 동작 하나면 ‘꿀벅지’로 변신!
    • 입력 2012-02-07 11:33:09
    • 수정2012-02-16 21:29:05
    스포츠타임
오늘은 허벅지를 예쁘게 만들수 있는 운동을 해보겠습니다.

편하게 선 자세에서 양손을 허리에 올린뒤 일반적인 런지와 다르게 사이드로 발을 뻗어 줍니다.

이때 옆으로 하는 이유는 허벅지 앞쪽과 뒤쪽이 아닌 안쪽과 바깥쪽을 자극시켜 줄수 있게끔 만들어 줍니다.

그대로 반대쪽 다리도 똑같이 뻗어 주시면 됩니다.

이 동작을 15번씩 3세트 이상 하시게 되면 허벅지 안쪽과 바깥쪽을 날씬하게 만들어 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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