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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친 어깨 풀어주는 ‘Curl & press’
입력 2012.09.18 (11:30) 수정 2012.09.18 (11:32)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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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피트니스 오늘은 뭉친 어깨를 풀어주는 Curl&press 동작을 배워 보겠습니다.



먼저 양손을 어깨 넓이로 벌려 주시고 팔꿈치를 굽힙니다. 그 다음 두손을 머리위로 들어 줍니다. 다시 원래대로 내려 옵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팔을 굽힐때 팔꿈치가 등뒤로 빠지지 않도록 잘 유지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20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가벼운 어깨를 갖으실수 있습니다.
  • 뭉친 어깨 풀어주는 ‘Curl & press’
    • 입력 2012-09-18 11:30:40
    • 수정2012-09-18 11:32:11
    스포츠타임
1분 피트니스 오늘은 뭉친 어깨를 풀어주는 Curl&press 동작을 배워 보겠습니다.



먼저 양손을 어깨 넓이로 벌려 주시고 팔꿈치를 굽힙니다. 그 다음 두손을 머리위로 들어 줍니다. 다시 원래대로 내려 옵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팔을 굽힐때 팔꿈치가 등뒤로 빠지지 않도록 잘 유지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20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가벼운 어깨를 갖으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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