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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살 없는 매끈한 뒤태 ‘핸즈 다운 운동’
입력 2013.08.26 (11:16) 수정 2013.08.26 (11:32)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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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멘트>

더위가 물러난다는 절기상 처서도 지났지만 아직은 낮에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야외에서 운동하기 힘드신 분들은 집 안에서 자투리 시간 활용해서 틈틈이 운동해 보시길 바랍니다.

특급 도우미! 숀리와 함께 하는 <1분 피트니스>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매끈하고 군살 없는 뒤태 라인을 만드는 전신 유산소성 근력 운동인 핸즈 다운 운동을 시작하겠습니다.

다리를 모아주신 다음에 허리를 피고, 가슴을 핀 상태에서 주먹을 살짝 쥔 다음에 팔꿈치를 겨드랑이 쪽으로 붙여줍니다.

이 상태에서 자연스럽게 팔을 교차하면서 다리는 오른쪽으로 뻗어주시고 주먹을 쥐면서 등쪽을 당겨줍니다.

한번 더! 이때 중요한 것은 항상 복부의 긴장을 한 상태에서 가슴을 피면서 등 근육을 수축하는 게 포인트입니다.

이 동작을 1분씩 3회 실시하겠습니다.
  • 군살 없는 매끈한 뒤태 ‘핸즈 다운 운동’
    • 입력 2013-08-26 10:54:52
    • 수정2013-08-26 11:32:44
    스포츠타임
<앵커 멘트>

더위가 물러난다는 절기상 처서도 지났지만 아직은 낮에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야외에서 운동하기 힘드신 분들은 집 안에서 자투리 시간 활용해서 틈틈이 운동해 보시길 바랍니다.

특급 도우미! 숀리와 함께 하는 <1분 피트니스>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매끈하고 군살 없는 뒤태 라인을 만드는 전신 유산소성 근력 운동인 핸즈 다운 운동을 시작하겠습니다.

다리를 모아주신 다음에 허리를 피고, 가슴을 핀 상태에서 주먹을 살짝 쥔 다음에 팔꿈치를 겨드랑이 쪽으로 붙여줍니다.

이 상태에서 자연스럽게 팔을 교차하면서 다리는 오른쪽으로 뻗어주시고 주먹을 쥐면서 등쪽을 당겨줍니다.

한번 더! 이때 중요한 것은 항상 복부의 긴장을 한 상태에서 가슴을 피면서 등 근육을 수축하는 게 포인트입니다.

이 동작을 1분씩 3회 실시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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