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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씬한 허리를 만들어주는 ‘윈드밀’
입력 2012.07.16 (11:34) 수정 2012.07.16 (11:44)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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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피트니스 오늘은 여러분의 날씬한 허리를 만들어 주는 윈드밀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양다리를 어깨 넓이보다 조금 넓게 벌리신 후 양팔을 좌우로 뻗어 줍니다.



천천히 오른쪽으로 몸을 밀어 주고 오른팔은 땅으로 왼팔은 하늘로 올려 줍니다.



다시 팔이 제자리로 돌아 온후 몸통은 제자리로 돌아 옵니다.



반대쪽도 마찬가지로 왼쪽으로 팔을 밀어 준후 팔을 들어 줍니다.



다시 팔이 먼저 몸통이 제자리로 돌아 옵니다.



이때 주의하실점은 양팔이 움직이는 동안 몸통이 움직이지 않는 것입니다.



이 동작을 하루 20회 3세트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날씬한 허리를 만드실수 있습니다.
  • 날씬한 허리를 만들어주는 ‘윈드밀’
    • 입력 2012-07-16 11:34:17
    • 수정2012-07-16 11:44:36
    스포츠타임
1분 피트니스 오늘은 여러분의 날씬한 허리를 만들어 주는 윈드밀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양다리를 어깨 넓이보다 조금 넓게 벌리신 후 양팔을 좌우로 뻗어 줍니다.



천천히 오른쪽으로 몸을 밀어 주고 오른팔은 땅으로 왼팔은 하늘로 올려 줍니다.



다시 팔이 제자리로 돌아 온후 몸통은 제자리로 돌아 옵니다.



반대쪽도 마찬가지로 왼쪽으로 팔을 밀어 준후 팔을 들어 줍니다.



다시 팔이 먼저 몸통이 제자리로 돌아 옵니다.



이때 주의하실점은 양팔이 움직이는 동안 몸통이 움직이지 않는 것입니다.



이 동작을 하루 20회 3세트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날씬한 허리를 만드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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