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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탄·늘씬한 다리 만드는 ‘스윙 동작’
입력 2012.05.24 (11:38) 수정 2012.05.24 (13:25)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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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피트니스 오늘은 하체 비만에 도움을 주는 스윙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볍게 스윙!! 앉으면서 멈춰 주세요. 다시 한번...

이때 주의 하실점은 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나가지 않도록 유지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30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하체비만에서 탈출 하실수 있습니다.
  • 탄탄·늘씬한 다리 만드는 ‘스윙 동작’
    • 입력 2012-05-24 11:38:04
    • 수정2012-05-24 13:25:52
    스포츠타임
1분 피트니스 오늘은 하체 비만에 도움을 주는 스윙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볍게 스윙!! 앉으면서 멈춰 주세요. 다시 한번...

이때 주의 하실점은 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나가지 않도록 유지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30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하체비만에서 탈출 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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