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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가지 자세로 ‘허리·다리 운동’ 동시에!
입력 2013.10.21 (11:19) 수정 2013.10.22 (10:31)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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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아름다운 허리 라인과 동시에 허벅지 안근육을 자극 시켜줘서 매끈한 다리 라인을 만들어주는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누운 상태에서 기본자세는 항상 복부의 긴장감을 유지해주셔야하고 발가락을 먼저 세워서 오른발, 왼발 뒤꿈치를 붙여줍니다.

이 상태에서 상체를 들어올릴 때는 복부 긴장을 계속 유지한 상태에서 들어주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발끝을 멀리 보내서 안근육을 자극시켜주시고 손끝을 올리면서 뒤꿈치를 밀어서 발끝을 세워주시고 뒤종아리까지 자극을 시켜줍니다.

이 동작은 좌,우로 4세트씩 반복합니다.
  • 한 가지 자세로 ‘허리·다리 운동’ 동시에!
    • 입력 2013-10-21 09:15:15
    • 수정2013-10-22 10:31:59
    스포츠타임
오늘은 아름다운 허리 라인과 동시에 허벅지 안근육을 자극 시켜줘서 매끈한 다리 라인을 만들어주는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누운 상태에서 기본자세는 항상 복부의 긴장감을 유지해주셔야하고 발가락을 먼저 세워서 오른발, 왼발 뒤꿈치를 붙여줍니다.

이 상태에서 상체를 들어올릴 때는 복부 긴장을 계속 유지한 상태에서 들어주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발끝을 멀리 보내서 안근육을 자극시켜주시고 손끝을 올리면서 뒤꿈치를 밀어서 발끝을 세워주시고 뒤종아리까지 자극을 시켜줍니다.

이 동작은 좌,우로 4세트씩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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