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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피트니스] ‘한가인 몸매 비결’ 탄츠플레이
입력 2013.10.10 (11:19) 수정 2013.10.10 (14:40)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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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멘트>

오언종 아나운서, 혹시 탄츠 플레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탄츠 플레이는 무용과 놀이가 결합된 운동인데요~

배우 한가인 씨의 몸매 비결로도 알려졌다고 하거든요?!

궁금해지는데요?!

<1분 피트니스>에서 함께 배워보시죠!!

스타일의 시작은 아름다운 몸에서 비롯된다.

탄츠 플레이와 함께 하는 1분 피트니스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첫 시간에는 소프트볼을 이용해서 자세교정과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디자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발을 11자로 벌려준 상태에서 무릎을 살짝 구부려줍니다.

상체를 둥글게 말아준 상태에서 상복부를 수축하시고 배꼽을 위로 끌어당긴다는 느낌으로 하복부를 잡아서 올려줍니다.

소프트 볼이 없다면 휴지나 부드러운 공 모양을 사용하시면 좋겠죠?

무릎을 구부린 상태에서 오른손에 있는 공을 왼쪽으로 멀리 보내준다 생각하시고 다시 기본 자세로 돌아오시고 반대쪽 방향으로 멀리 보내주시고,

이 자세는 하복부의 힘을 키워주고 골반의 교정이 이뤄지기 때문에 조금 더 자신있고 당당한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 [1분 피트니스] ‘한가인 몸매 비결’ 탄츠플레이
    • 입력 2013-10-10 11:06:13
    • 수정2013-10-10 14:40:12
    스포츠타임
<앵커 멘트>

오언종 아나운서, 혹시 탄츠 플레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탄츠 플레이는 무용과 놀이가 결합된 운동인데요~

배우 한가인 씨의 몸매 비결로도 알려졌다고 하거든요?!

궁금해지는데요?!

<1분 피트니스>에서 함께 배워보시죠!!

스타일의 시작은 아름다운 몸에서 비롯된다.

탄츠 플레이와 함께 하는 1분 피트니스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첫 시간에는 소프트볼을 이용해서 자세교정과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디자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발을 11자로 벌려준 상태에서 무릎을 살짝 구부려줍니다.

상체를 둥글게 말아준 상태에서 상복부를 수축하시고 배꼽을 위로 끌어당긴다는 느낌으로 하복부를 잡아서 올려줍니다.

소프트 볼이 없다면 휴지나 부드러운 공 모양을 사용하시면 좋겠죠?

무릎을 구부린 상태에서 오른손에 있는 공을 왼쪽으로 멀리 보내준다 생각하시고 다시 기본 자세로 돌아오시고 반대쪽 방향으로 멀리 보내주시고,

이 자세는 하복부의 힘을 키워주고 골반의 교정이 이뤄지기 때문에 조금 더 자신있고 당당한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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