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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어있는 옆구리살 쏙! ‘로어 바디 트위스트’
입력 2012.05.08 (12:36) 수정 2012.05.08 (13:06)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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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피트니스 오늘은 옆구리 군살을 줄여 주는 로어바디 트위스트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누워서 두발을 모으고 양손을 머리로 가져 갑니다. 한쪽 무릎을 들어서 반대쪽으로 비틀어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점은 무릎을 넘길때 상체가 움직이지 않도록 잘 유지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20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잘록한 허리라인을 만드실수 있습니다.
  • 숨어있는 옆구리살 쏙! ‘로어 바디 트위스트’
    • 입력 2012-05-08 12:36:25
    • 수정2012-05-08 13:06:12
    스포츠타임
1분 피트니스 오늘은 옆구리 군살을 줄여 주는 로어바디 트위스트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누워서 두발을 모으고 양손을 머리로 가져 갑니다. 한쪽 무릎을 들어서 반대쪽으로 비틀어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점은 무릎을 넘길때 상체가 움직이지 않도록 잘 유지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20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잘록한 허리라인을 만드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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