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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산소 운동과 옆구리 군살 제거
입력 2013.05.01 (11:16) 수정 2013.07.23 (10:24)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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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최성조입니다.

1분 피트니스 오늘은 전체적인 체지방 감량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과 전체적으로 옆구리살 제거에 도움이 되는 동작입니다.

저와 함께 시작해볼까요

양손을 옆구리에 놓고 허리를 바르게 펴준 상태에서 준비합니다.

다음 엉덩이를 살짝 들어올리며 상체를 든 방향으로 올렸다가 내려놓는 동작을 좌우로 실시합니다.

주의 사항은 엉덩이를 들어올린 쪽으로 상체를 살짝 숙여주며 옆구리와 엉덩이에 힘이 들어가는 걸 느끼고 들어올린 엉덩이 쪽 무릎도 살짝 구부려주며 실시합니다.

좌우 연속해서 10번을 실시합니다.

  • 유산소 운동과 옆구리 군살 제거
    • 입력 2013-05-01 10:34:44
    • 수정2013-07-23 10:24:03
    스포츠타임
안녕하세요 최성조입니다.

1분 피트니스 오늘은 전체적인 체지방 감량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과 전체적으로 옆구리살 제거에 도움이 되는 동작입니다.

저와 함께 시작해볼까요

양손을 옆구리에 놓고 허리를 바르게 펴준 상태에서 준비합니다.

다음 엉덩이를 살짝 들어올리며 상체를 든 방향으로 올렸다가 내려놓는 동작을 좌우로 실시합니다.

주의 사항은 엉덩이를 들어올린 쪽으로 상체를 살짝 숙여주며 옆구리와 엉덩이에 힘이 들어가는 걸 느끼고 들어올린 엉덩이 쪽 무릎도 살짝 구부려주며 실시합니다.

좌우 연속해서 10번을 실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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