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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지방 안녕~ 줄넘기 하듯이 ‘스킵’ 하자!
입력 2012.07.25 (11:26)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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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피트니스 오늘은 실내에서도 가볍게 즐길수 있는 줄넘기 동작 스킵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볍게 뛰면서 다리를 가볍게 앞으로 차주세요.

다시 옆으로 이때 손을 같이 앞에 사이드 이때 손에 가벼운 물건을 들고 하시면 훨씬 더 다이나믹한 유산소 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동작을 하루 1분씩 3세트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즐겁게 운동 하실수 있습니다.
  • 체지방 안녕~ 줄넘기 하듯이 ‘스킵’ 하자!
    • 입력 2012-07-25 11:26:56
    스포츠타임
1분 피트니스 오늘은 실내에서도 가볍게 즐길수 있는 줄넘기 동작 스킵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볍게 뛰면서 다리를 가볍게 앞으로 차주세요.

다시 옆으로 이때 손을 같이 앞에 사이드 이때 손에 가벼운 물건을 들고 하시면 훨씬 더 다이나믹한 유산소 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동작을 하루 1분씩 3세트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즐겁게 운동 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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