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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 백 레이즈’로 탄탄 허리 만들기
입력 2012.06.07 (11:41)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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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피트니스 오늘은 튼튼한 허리를 만들어 주는 싱글 백 레이즈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엎드리겠습니다. 발을 어깨 넓이로 벌리고 양손을 머리에 깍지를 낍니다.

한쪽 팔꿈치를 축으로 반대쪽 팔꿈치를 들어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동작 중에 엉덩이가 과도하게 뒤로 빠지지 않도록 잘 유지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15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아주 튼튼한 허리를 만드실수가 있습니다.
  • ‘싱글 백 레이즈’로 탄탄 허리 만들기
    • 입력 2012-06-07 11:41:35
    스포츠타임
1분 피트니스 오늘은 튼튼한 허리를 만들어 주는 싱글 백 레이즈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엎드리겠습니다. 발을 어깨 넓이로 벌리고 양손을 머리에 깍지를 낍니다.

한쪽 팔꿈치를 축으로 반대쪽 팔꿈치를 들어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동작 중에 엉덩이가 과도하게 뒤로 빠지지 않도록 잘 유지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15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아주 튼튼한 허리를 만드실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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