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균형있는 상체, ‘늘어진 뱃살’ 잡는다
입력 2013.12.02 (11:10) 수정 2013.12.02 (11:36)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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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신수지입니다. 오늘은 균형있는 상체 만들기 운동을 배워보도록 할텐데요. 늘어져있는 뱃살이 고민이신분 많으시죠? 그런 분들 오늘 꼭 한 번 따라해 보세요.

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리시고 양손을 양옆으로 듭니다. 허리를 편 상태로 숙여줍니다.

왼손은 발목 오른손은 천장을 향하고 시선도 천장을 바라봅니다.

다시 정면, 반대로 오른손은 발목잡고 왼손은 청장, 시선도 천장을 바라봅니다.

두번째 동작은 발을 어깨너비로 벌리시고 손은 뒤로 깍지를 낀 상태에서

무릎이 구부려지지 않게 상체를 뒤로 젖혀줍니다. 3~5초 정도 유지하시고 천천히 올라와서 정자세로 마무리 합니다.

이 동작을 3세트 반복합니다.

뱃살도 빼시고 균형있는 몸매 만들어보세요!
  • 균형있는 상체, ‘늘어진 뱃살’ 잡는다
    • 입력 2013-12-02 11:16:01
    • 수정2013-12-02 11:36:46
    스포츠타임
안녕하세요 신수지입니다. 오늘은 균형있는 상체 만들기 운동을 배워보도록 할텐데요. 늘어져있는 뱃살이 고민이신분 많으시죠? 그런 분들 오늘 꼭 한 번 따라해 보세요.

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리시고 양손을 양옆으로 듭니다. 허리를 편 상태로 숙여줍니다.

왼손은 발목 오른손은 천장을 향하고 시선도 천장을 바라봅니다.

다시 정면, 반대로 오른손은 발목잡고 왼손은 청장, 시선도 천장을 바라봅니다.

두번째 동작은 발을 어깨너비로 벌리시고 손은 뒤로 깍지를 낀 상태에서

무릎이 구부려지지 않게 상체를 뒤로 젖혀줍니다. 3~5초 정도 유지하시고 천천히 올라와서 정자세로 마무리 합니다.

이 동작을 3세트 반복합니다.

뱃살도 빼시고 균형있는 몸매 만들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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