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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벅지 군살이 쏙쏙, ‘멀티 스쾃’ 하세요!
입력 2012.04.10 (11:34)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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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피트니스 오늘은 하체 비만을 탈출 시켜 주는 멀티 스쾃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두손을 가슴 앞으로 가져 오시고 가볍게 앉으셨다가 다리를 넓게 벌리면서 앉습니다. 가볍게 앉으면서 스쾃 동작 다리를 넓게 옆으로 벌리면서 앉습니다.

이때 상체가 너무 앞으로 숙여지지 앉도록 유지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동작을 하루 30회 3세트씩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하체 비만에서 탈출 하실수 있습니다.
  • 허벅지 군살이 쏙쏙, ‘멀티 스쾃’ 하세요!
    • 입력 2012-04-10 11:34:43
    스포츠타임
1분 피트니스 오늘은 하체 비만을 탈출 시켜 주는 멀티 스쾃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두손을 가슴 앞으로 가져 오시고 가볍게 앉으셨다가 다리를 넓게 벌리면서 앉습니다. 가볍게 앉으면서 스쾃 동작 다리를 넓게 옆으로 벌리면서 앉습니다.

이때 상체가 너무 앞으로 숙여지지 앉도록 유지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동작을 하루 30회 3세트씩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하체 비만에서 탈출 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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