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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배를 슬림하게! ‘브릿지&크런치’
입력 2012.05.18 (11:38) 수정 2012.05.18 (20:45)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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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여수 세계 박람회의 개최를 기념 하여 여수에서 진행 되는 1분 피트니스 오늘은 아주 얇은 복부를 만들어 주는 브릿지&크런치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무릎을 세우고 눞습니다. 한쪽 다리를 꼬아 주시고 교차 하는 손을 머리에 가져 갑니다.



먼저 엉덩이를 위로 한번 들어 주시고 그 다음 팔꿈치를 반대쪽 무릎 방향으로 틀어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과도하게 목을 당기지 않도록 유의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10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아주 슬림한 복부, 허리 라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 허리·배를 슬림하게! ‘브릿지&크런치’
    • 입력 2012-05-18 11:38:34
    • 수정2012-05-18 20:45:47
    스포츠타임
2012 여수 세계 박람회의 개최를 기념 하여 여수에서 진행 되는 1분 피트니스 오늘은 아주 얇은 복부를 만들어 주는 브릿지&크런치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무릎을 세우고 눞습니다. 한쪽 다리를 꼬아 주시고 교차 하는 손을 머리에 가져 갑니다.



먼저 엉덩이를 위로 한번 들어 주시고 그 다음 팔꿈치를 반대쪽 무릎 방향으로 틀어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과도하게 목을 당기지 않도록 유의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10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아주 슬림한 복부, 허리 라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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