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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기 싫은 팔뚝 살 없애는 똑똑한 방법!
입력 2012.03.26 (11:25)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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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피트니스 오늘은 팔뚝 뒷쪽을 매끈하게 만들어 주는 얼터네이트 킥 백 (Alternate Kick Back)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양발을 어깨 넓이로 벌리시고 상체를 앞으로 숙입니다.



팔꿈치를 등 뒤로 충분히 올리시고 양쪽 팔을 뻗습니다.



한쪽 팔만 굽혔다가 펴고, 반대쪽 팔도 굽혔다가 펴줍니다.



이 동작을 하실 때 주의 하실 점은 동작 하시는 팔의 반대쪽 팔이 굽혀지지 않도록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에 20번씩 3세트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매끈한 팔을 가지실수 있습니다.


  • 보기 싫은 팔뚝 살 없애는 똑똑한 방법!
    • 입력 2012-03-26 11:25:09
    스포츠타임
1분 피트니스 오늘은 팔뚝 뒷쪽을 매끈하게 만들어 주는 얼터네이트 킥 백 (Alternate Kick Back)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양발을 어깨 넓이로 벌리시고 상체를 앞으로 숙입니다.



팔꿈치를 등 뒤로 충분히 올리시고 양쪽 팔을 뻗습니다.



한쪽 팔만 굽혔다가 펴고, 반대쪽 팔도 굽혔다가 펴줍니다.



이 동작을 하실 때 주의 하실 점은 동작 하시는 팔의 반대쪽 팔이 굽혀지지 않도록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에 20번씩 3세트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매끈한 팔을 가지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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