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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의 계절 ‘자신만만 옆라인’ 만들자
입력 2013.06.19 (11:20) 수정 2013.07.23 (10:24)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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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멘트>

무더위에 장마까지!

운동하기 싫어지는 날씨인데요~

이럴 때일수록 힘내야겠죠?!

그렇습니다~실내에서도 간단히 할 수 있는 동작 배워보시죠!!

<리포트>

안녕하세요 간고등어 코치 트레이너 최성조입니다.

1분 체조를 통해서 내 몸을 건강하고 멋지게 만드는 시간 오늘은 칼로리 소모를 높이고 하체를 탄탄학 만드는 동작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발을 앞뒤로 엇갈려 선 자세에서 양팔을 바닥으로 털며 그대로 앉았다가 일어나면서 뛰어 오르는 동작을 발을 엇갈려서 연속으로 실시합니다.

이 동작의 주의사항은 무릎에 무리가 가도록 너무 앉는 자세를 취하거나 폭을 좁게 만들어서 힘들지 않도록 충분히 넓게 벌리고 살짝만 앉았다 일어나는 동작으로 연속 실시하시면 되겠습니다.

뛰어오르는 동작에 숨을 들이마시며 좌우 10회를 연속으로 실시하시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내일 이 시간에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하루의 스포츠 중심!

스포츠 타임!!
  • 노출의 계절 ‘자신만만 옆라인’ 만들자
    • 입력 2013-06-19 10:38:17
    • 수정2013-07-23 10:24:03
    스포츠타임
<앵커 멘트>

무더위에 장마까지!

운동하기 싫어지는 날씨인데요~

이럴 때일수록 힘내야겠죠?!

그렇습니다~실내에서도 간단히 할 수 있는 동작 배워보시죠!!

<리포트>

안녕하세요 간고등어 코치 트레이너 최성조입니다.

1분 체조를 통해서 내 몸을 건강하고 멋지게 만드는 시간 오늘은 칼로리 소모를 높이고 하체를 탄탄학 만드는 동작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발을 앞뒤로 엇갈려 선 자세에서 양팔을 바닥으로 털며 그대로 앉았다가 일어나면서 뛰어 오르는 동작을 발을 엇갈려서 연속으로 실시합니다.

이 동작의 주의사항은 무릎에 무리가 가도록 너무 앉는 자세를 취하거나 폭을 좁게 만들어서 힘들지 않도록 충분히 넓게 벌리고 살짝만 앉았다 일어나는 동작으로 연속 실시하시면 되겠습니다.

뛰어오르는 동작에 숨을 들이마시며 좌우 10회를 연속으로 실시하시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내일 이 시간에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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