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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록한 허리 라인 비법 ‘라잉 트위스트’
입력 2012.05.03 (11:39) 수정 2012.05.07 (20:57)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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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피트니스 오늘은 허리 유연성에 도움을 주는 라잉 트위스트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눞습니다. 두발을 어깨 넓이로 벌려 주시고 양손을 가슴 앞으로 가져 갑니다.



어개를 이용 하여 몸통을 한쪽으로 돌려서 손등이 바닥에 닿을 정도 까지 몸통을 비틀어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점은 동작 중에 팔꿈치가 굽혀지지 않도록 잘 유지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20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잘록하고 유연한 허리라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잘록한 허리 라인 비법 ‘라잉 트위스트’
    • 입력 2012-05-03 11:39:33
    • 수정2012-05-07 20:57:51
    스포츠타임
1분 피트니스 오늘은 허리 유연성에 도움을 주는 라잉 트위스트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눞습니다. 두발을 어깨 넓이로 벌려 주시고 양손을 가슴 앞으로 가져 갑니다.



어개를 이용 하여 몸통을 한쪽으로 돌려서 손등이 바닥에 닿을 정도 까지 몸통을 비틀어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점은 동작 중에 팔꿈치가 굽혀지지 않도록 잘 유지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20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잘록하고 유연한 허리라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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