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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보 운동’으로 완벽한 S라인에 도전!
입력 2013.07.29 (11:18) 수정 2013.07.29 (16:16)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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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부터 여름을 건강하게 그리고 날씬하게 날 수 있는 특별한 운동 태보와 함께 하실텐데요.

잽 잽 펀치 이런 동작들과 함께 탄력잇는 팔뚝도 만들 수 있는 즐거운 운동 시작하겠습니다.

오른발은 앞쪽으로 왼발은 뒤쪽으로 두시고 주먹을 살짝 쥐시고 앞에있는 오른 팔 부터 앞으로 길게 뻗으세요 뻗었을 때 팔등이 위로 팔꿈치를 구부려서 가슴쪽으로 당겨옵니다 잽 잽

그 다음 동작은 더블 잽 하신 다음에 뒷 팔에 있는 카운터 펀치! 펀치를 날리실때는 반드시 엉덩이의 힘을 이용해서 길게 뻗으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그 다음 동작은 훅 동작입니다 팔꿈치를 직각으로 구부리고 그대로 몸통을 회전시켜서 돌렸다가 제자리로 돌아오는 동작입니다.

잽! 잽! 펀치! 잽! 잽! 훅!

익숙해질때까지 계속 반복하는게 중요합니다

전신에 체지방도 연소가 되고, 상체에 탄력있는 팔뚝 라인도 만들 수 있는 동작입니다.
  • ‘태보 운동’으로 완벽한 S라인에 도전!
    • 입력 2013-07-29 11:24:40
    • 수정2013-07-29 16:16:45
    스포츠타임
오늘부터 여름을 건강하게 그리고 날씬하게 날 수 있는 특별한 운동 태보와 함께 하실텐데요.

잽 잽 펀치 이런 동작들과 함께 탄력잇는 팔뚝도 만들 수 있는 즐거운 운동 시작하겠습니다.

오른발은 앞쪽으로 왼발은 뒤쪽으로 두시고 주먹을 살짝 쥐시고 앞에있는 오른 팔 부터 앞으로 길게 뻗으세요 뻗었을 때 팔등이 위로 팔꿈치를 구부려서 가슴쪽으로 당겨옵니다 잽 잽

그 다음 동작은 더블 잽 하신 다음에 뒷 팔에 있는 카운터 펀치! 펀치를 날리실때는 반드시 엉덩이의 힘을 이용해서 길게 뻗으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그 다음 동작은 훅 동작입니다 팔꿈치를 직각으로 구부리고 그대로 몸통을 회전시켜서 돌렸다가 제자리로 돌아오는 동작입니다.

잽! 잽! 펀치! 잽! 잽! 훅!

익숙해질때까지 계속 반복하는게 중요합니다

전신에 체지방도 연소가 되고, 상체에 탄력있는 팔뚝 라인도 만들 수 있는 동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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