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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 있는 등라인 만들기! ‘슈퍼맨 동작’
입력 2012.09.27 (11:30) 수정 2012.09.27 (19:47)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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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피트니스 오늘은 굽혀진 등을 바로 펴주는 슈퍼맨 동작을 배워 보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엎드린 후 양손을 앞으로 쭉 뻗어 줍니다.

팔과 다리를 동시에 들고 양 옆으로.. 다시 모으고 원래대로 돌아 옵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동작중에 과도하게 팔다리를 들어 올릴려고 무리를 하시면 오히려 허리에 부담을 줄수 있습니다.

이 동작을 하루 15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자신 있는 뒷모습을 갖으실수 있습니다.
  • 자신 있는 등라인 만들기! ‘슈퍼맨 동작’
    • 입력 2012-09-27 11:30:31
    • 수정2012-09-27 19:47:29
    스포츠타임
1분 피트니스 오늘은 굽혀진 등을 바로 펴주는 슈퍼맨 동작을 배워 보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엎드린 후 양손을 앞으로 쭉 뻗어 줍니다.

팔과 다리를 동시에 들고 양 옆으로.. 다시 모으고 원래대로 돌아 옵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동작중에 과도하게 팔다리를 들어 올릴려고 무리를 하시면 오히려 허리에 부담을 줄수 있습니다.

이 동작을 하루 15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자신 있는 뒷모습을 갖으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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